‘에반 버번 하이볼’ 무제한 즐긴다, 오후 4시부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푸드의 아메리칸 스타일 게스트로펍 '데블스도어'가 아메리칸 대표 버번 위스키 '에반 윌리엄스'와 손잡고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하이볼을 즐길 수 있는 '하이볼 해피아워'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매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데블스도어 코엑스점에서 진행하는 '하이볼 해피아워'에서 고객은 1인당 1만 5000원으로 '에반 윌리엄스' 위스키 원액이 들어간 '에반 버번 하이볼'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푸드 제공]](https://img1.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408/05/ned/20240805152241848euou.jpg)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 신세계푸드의 아메리칸 스타일 게스트로펍 ‘데블스도어’가 아메리칸 대표 버번 위스키 ‘에반 윌리엄스’와 손잡고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하이볼을 즐길 수 있는 ‘하이볼 해피아워’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상반기 데블스도어 센트럴시티점의 하이볼 20여 종의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127% 증가했다. 특히 정통 버번 위스키에 다양한 재료와 조합해 선보인 ‘에반 윌리엄스’ 하이볼 6종은 한 달 동안 5000잔 넘게 팔렸다.
이에 세계 2위인 아메리칸 대표 버번 위스키 ‘에반 윌리엄스’와 협업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하이볼을 즐길 수 있는 ‘하이볼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매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데블스도어 코엑스점에서 진행하는 ‘하이볼 해피아워’에서 고객은 1인당 1만 5000원으로 '에반 윌리엄스’ 위스키 원액이 들어간 ‘에반 버번 하이볼’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데블스도어 코엑스점에서는 ‘하이볼 해피아워’에 방문한 고객에게 하이볼과 잘 어울리는 칠리 콘 까르네 나초칩을 무료로 제공한다.
‘에반 버번 하이볼’은 ‘에반 윌리엄스’의 원액이 들어간 정통 버번 캔 하이볼이다. 높은 버번 위스키 함량이 특징이다. 또 전문 믹솔로지스트(칵테일 믹싱 분야의 지식과 경험을 지닌 사람)가 레몬 및 애플 컴파운드를 함께 블렌딩해 맛을 차별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휴가 시즌을 맞아 젊은 층 사이에 인기를 끌고 있는 하이볼을 부담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에반 윌리엄스와 협업하게 됐다”고 말했다.
mp1256@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혜걸 70억 집·25억 그림…“의사는 돈 벌면 안 되나” 소신발언
- 지드래곤 재단 ‘저스피스’ 출범…“편견 없는 세상 희망”
- "손흥민, 강남클럽서 3000만원 결제"…허위사실 유포한 업소에 법적 대응
- "패자의 품격을 보여줬다" '삐약이' 신유빈 경기 후 행동에 감동한 日[파리2024]
- 김구라 아들 그리 "전 여친과 혼인신고서 작성" 깜짝 발언
- "얼마나 억울한지" 백종원 하소연했지만…더본코리아 상장심사 결국 연기
- '금메달까지 1승' 안세영 "낭만 엔딩 응원해 달라"[파리2024]
- “항문·발가락 없는 아이 낳는 것이 일상”…북한 핵실험으로 '유령병' 확산
- 임영웅 팬클럽 ‘임히어로서포터즈’, 장애아동 의료비 지원 위해 1천만원 기부
- ‘음주운전 자숙’ 리지, 성형설 부인 “턱 안깎았다…어플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