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선우, 무대인사 전석 매진 “새로운 도전 응원 감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보이즈 멤버 선우가 무대인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8월 4일 서울 CGV 연남 전용관에서 Mnet '마이 아티 필름'(MY ARTi FILM)의 첫 번째 에피소드 '더보이즈 선우 : 누난 너무 예뻐' 무대인사가 진행됐다.
쾌조의 스타트를 끊은 가운데 '마이 아티 필름'은 더보이즈 선우의 무대인사를 진행하며 팬들과 보다 가까이에서 호흡하는 시간을 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더보이즈 멤버 선우가 무대인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8월 4일 서울 CGV 연남 전용관에서 Mnet ‘마이 아티 필름’(MY ARTi FILM)의 첫 번째 에피소드 ‘더보이즈 선우 : 누난 너무 예뻐’ 무대인사가 진행됐다.
선우의 연기 변신을 담은 ‘마이 아티 필름’ 첫 번째 에피소드는 극장판 티켓 오픈 2분 만에 상영관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무대인사 회차 또한 전석 매진의 기염을 토하며 열띤 관심을 입증했다.
쾌조의 스타트를 끊은 가운데 ‘마이 아티 필름’은 더보이즈 선우의 무대인사를 진행하며 팬들과 보다 가까이에서 호흡하는 시간을 보냈다. 이날 선우는 스크린에서 막 튀어나온 듯 작품과 동일한 착장을 하고 등장, 팬들의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열띤 환호 속에 등장한 선우는 “더비(더보이즈 팬덤명) 여러분들께 저도 마음을 전하려고 이 자리에 왔다”고 무대인사의 포문을 열었다. 선우는 작품에 대한 비하인드 토크, 명대사 재현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알찬 시간을 이끌었다.
팬 서비스도 남달랐다. 선우는 상영관 곳곳을 누비며 팬들과 일일이 눈을 마주치고 인사를 나누는가 하면, 추첨을 통해 친필 사인이 담긴 시나리오북을 건네는 등 밀착 팬서비스를 펼쳤다. 무대인사 후반부에는 팬들의 노래에 맞춰 즉석에서 ‘마이 아티 필름’ 속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선우는 “새로운 도전 자체를 값지게 생각한다는 걸 팬분들도 알아봐주시고 응원해주시는 것 같다”며 “(저의 도전을) 함께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없었다면 못했을 것”이라며 소감을 밝혔다.
‘마이 아티 필름’은 상영관 맞은 편에 선우의 자필 메모가 담긴 시나리오북, 각종 비하인드 포토 등 다채로운 볼거리로 꾸며진 팝업 전시 공간을 마련해 팬들에게 한층 몰입감 있는 콘텐츠 경험을 선사했다. 마치 영화 속 인물이 된 듯한 몰입감을 선사하는 시뮬레이션 게임 형식의 비하인드 영상은 극장을 찾은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관객들은 “무대 위에서만 볼 수 있었던 선우를 극장에서도 볼 수 있는 기회”, "큰 스크린으로 감상하니 더 설렌다", "극장에서만 볼 수 있는 비하인드 영상이 찐 재미", "관객까지 참여하며 즐길 수 있는 영상이라 더 재밌었다", "팬들 니즈를 충족시켜주는 참신한 기획" 등 호평을 쏟아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남자였으면 구속” 중요부위까지‥女스타 성추행 논란ing [이슈와치]
- 엉덩이춤 추는 장원영이라니, 크롭톱 입은 섹시 바비인형
- 오상욱, 기린 굴욕 의상 입고 “김유정 만나고 싶다” 고백(슈돌)
- “경찰서行+우울증” 여에스더, 70억 집+의사 며느리 부러운 삶의 명암(가보자고)[어제TV]
- 미녀 스타들 비키니에 무더위 싹~섹시부터 관능까지 바캉스 유혹[스타와치]
- 이주빈 늘씬 몸매 정석‥미니스커트에 크롭티 입고 복근 자랑
- 강소연 몸매 이 정도였어? 미니 원피스 입고 자전거 올라타‥남다른 힙업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