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근+육덕” 황승언, 핫한 뒤태…그물 시선 강탈 [D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기자 황승언이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
황승언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불낙새 언니 포즈 가르쳐 주느라고 한껏 꺾어 본 기념으로다가"라며 "이제는 각도 잘못 잡으면 육덕으로 넘어가기 때문에 포즈를 맘껏 바꿀 수가 없다. 한껏 푸근해졌지만, 그만큼 푸근해진 마음이랄까"라고 글을 남겼다.
글과 함께 게재한 사진에서 황승언은 과감한 갈색 비키니를 입고 도발적인 포즈를 취했다.
한편, 황승언은 지난 2022년 웹드라마 '결혼백서'와 '뉴노멀진' 등에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기자 황승언이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
황승언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불낙새 언니 포즈 가르쳐 주느라고 한껏 꺾어 본 기념으로다가”라며 “이제는 각도 잘못 잡으면 육덕으로 넘어가기 때문에 포즈를 맘껏 바꿀 수가 없다. 한껏 푸근해졌지만, 그만큼 푸근해진 마음이랄까”라고 글을 남겼다. 이어 “동글동글해진 만큼, 세상도 동글동글해진 것 같아 나쁘지만은 않다. 그나저나 한국은 그렇게 덥다면서, 유튜브 안 보러 온다고? 지금 바로”라고 덧붙였다.
글과 함께 게재한 사진에서 황승언은 과감한 갈색 비키니를 입고 도발적인 포즈를 취했다. 그물망 스타일의 하의를 매치해 섹시한 느낌을 더욱 끌어올렸다.
한편, 황승언은 지난 2022년 웹드라마 ‘결혼백서’와 ‘뉴노멀진’ 등에 출연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정연, 40대 안 믿기는 비키니 몸매…자기 관리 대단해 [DA★]
- 선미, 깜짝이야 속옷인 줄…섹시한 비키니 자태 [DA★]
- ‘연매출 30억 CEO’ 현영, 송도 집+사무실→일상 공개 (4인용 식탁)
- 태연 ‘가슴춤’이라니…수위 급상승에 제지 “방송 못 나가” (놀토)
- 미나, 시누이 나이 비교 지적에 “동의 받았다, 나이 쓴 이유는…” [DA★]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