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불렛, 휴대용 무선블렌더 '여름 신규 컬러'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인기 주방가전 브랜드 뉴트리불렛이 '휴대용 무선 블렌더' 신규 컬러 2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휴대용 무선 블렌더의 신규 컬러는 '라이트 블루'와 '네이비 블루'로 무더운 여름 시원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뉴트리불렛은 지난 4월 화이트와 블랙 컬러의 휴대용 무선 블렌더를 출시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휴대용 무선 블렌더는 주스와 스무디를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승주 기자 = 미국 인기 주방가전 브랜드 뉴트리불렛이 '휴대용 무선 블렌더' 신규 컬러 2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휴대용 무선 블렌더의 신규 컬러는 '라이트 블루'와 '네이비 블루'로 무더운 여름 시원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뉴트리불렛은 지난 4월 화이트와 블랙 컬러의 휴대용 무선 블렌더를 출시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그에 힘입어 여름 시즌에 맞는 이번 신규 컬러까지 총 4종을 선보이게 됐다.
휴대용 무선 블렌더는 주스와 스무디를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이 바로 블렌딩할 수 있기 때문에 미리 갈아둔 음료의 산화 및 영양소 손실 걱정이 없다.
가벼운 무게와 콤팩트한 미니 사이즈, 편리한 이동을 고려한 손잡이까지 장착해 휴대용으로 활용하기에 제격이다. 1-2잔 사용에 적절한 475㎖ 용량의 용기에 뚜껑이 텀블러 스타일로 디자인돼 블렌딩 후 뚜껑만 열면 바로 마실 수 있다.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좋은 BPA 프리 트라이탄 소재로 만들어져 오래도록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점도 놓치지 않았다. USB-C 타입 충전을 지원하며 200㎃h 배터리 용량으로 90분 완충 시 최대 15번 작동 가능하다.
김현철 드롱기코리아 대표는 "출근길, 운동 후는 물론 캠핑, 피크닉 등의 야외 활동과 같은 다양한 상황에서 간편하게 음료를 블렌딩 할 수 있어 상황에 따른 활용도가 높다"며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건강을 챙겨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eyjud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사실무근, 커플템 NO"
- '日 AV스타' 아오이 소라 "살면서 느낀 가장 큰 고통"…난소낭종 투병
- 백종원 "소유진, 나보다 술 잘 마셔…데이트 후 힘들어 링거 맞기도"
- 빈지노♥미초바 득남 "임루빈, 세상에 도착"
- "결국 내가 죽었다"…김광수, '티아라 왕따사건' 전말 공개
- "父 가정폭력, 母 월급 갈취에 뇌전증 증상" 충격 사연
- "김건희 행위 '국정농단' 칭할 수 있나" 국립국어원에 올라온 게시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