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판타지14, 한국 첫 오케스트라 콘서트 열린다

김형근 2024. 8. 5. 13:14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공=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 (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파이널판타14' 오케스트라 콘서트 공연이 국내 최초로 열린다고 5일 밝혔다.

프로막스가 주최하고 스퀘어에닉스 주관, 액토즈소프트가 협력하는 '에오르제아 심포니'는 '파이널판타지14' 한국 서비스 이후 한국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오케스트라 콘서트 공연으로 '파이널판타지14'의 수준 높은 다양한 OST를 오케스트라 연주로 감상할 수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원신 심포니', '몬스터헌터 오케스트라' 등에 참여한 지휘자 쿠리타 히로후미와 '디즈니 인 콘서트'. 유키 구라모토 내한 공연 등 클래식과 비주얼 퍼포먼스를 접목한 수준 높은 공연으로 호평받고 있는 디토 오케스트라가 합을 맞춘다. 또, '킹덤 하츠2', '브라더후드 파이널판타지15' 등 다양한 앨범 작업에 참여한 피아노 연주자 모리시타 유이 등 100명 이상이 연주하는 웅장하고 아름다운 선율로 한국 이용자들에게 추억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파이널판타지14' 프로듀서 겸 디렉터 요시다 나오키, 사운드 디렉터 소켄 마사요시, '파이널판타지14' 확장팩 '효월의 종언' 테마곡을 부른 보컬리스트 아만다 에이켄과 제이슨 찰스 밀러 등도 '에오르제아 심포니'에 등장해 한국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에오르제아 심포니'는 오는 10월14일, 15일 양일간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저녁 7시30분에 진행되며, 공연 티켓은 5일 오후 2시부터 공연 전일 오후 5시까지 티켓링크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가 진행된다.

PC MMORPG '파이널판타지14' 오케스트라 콘서트 '에오르제아 심포니'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특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