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CJ·GS리테일·LG화학 참여…인크루트 채용설명회 사전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크루트가 '제22회 2024 하반기 인크루트 채용설명회'를 앞두고 사전 신청을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인크루트는 이번 채용설명회 홈페이지 공개와 함께 사전 참여 신청을 받고 있다.
사전 신청자들에게는 채용설명회 우선 입장 혜택, 인크루트가 자체 개발한 인적성 검사 무료 응시권을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크루트가 ‘제22회 2024 하반기 인크루트 채용설명회’를 앞두고 사전 신청을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하반기 인크루트 채용설명회는 오는 8월 27일 오후 2시 숭실대 한경직기념관에서 열린다.
주제는 ‘컬처핏으로 확인하는 취업성공 전략’이다. 이번 채용설명회에서 인크루트는 자체 조사한 국내 기업의 하반기 채용 동향을 발표한다.
넥슨코리아·CJ·GS리테일·LG화학 총 4개 기업이 참여를 확정했다. 각 기업의 인사담당자가 컬처핏 소개와 함께 구직자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하반기 각 기업의 채용 정보를 전한다.
아울러 사전 신청자들이 작성한 인사 담당자들에게 궁금한 점을 바탕으로 현장에서 질의응답도 진행할 예정이다.
인크루트는 이번 채용설명회 홈페이지 공개와 함께 사전 참여 신청을 받고 있다. 사전 신청과 댓글 작성 참여자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사전 신청자들에게는 채용설명회 우선 입장 혜택, 인크루트가 자체 개발한 인적성 검사 무료 응시권을 증정한다. 또 사전신청자 중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네이버페이 2만원권(50명),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30명) 등을 제공한다.
문상헌 인크루트 CBO(최고 브랜드 경영자)는 "올해 채용업계의 큰 트렌드 컬처핏은 조직 문화에 적합한 인재를 뽑는 새로운 인재 채용법"이라며 "인크루트 하반기 채용설명회를 통해 신입 구직자들은 자신과 맞는 조직 문화를 가진 기업이 어디인지 파악하고 이에 맞는 취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으므로 구직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안옥희 기자 ahnoh05@hankyung.com
Copyright © 한경비즈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캐즘에도 '인재 투자'는 계속…삼성SDI, 북미 석·박사 인재 유치나서
- "두산 사업재편시 원전에 1조 투자·밸류업 자신" 뿔난 주주 달래기
- SK에코플랜트·호반건설 컨소시엄, 대전 도마변동 6-1구역 재개발 수주
- 한국릴리, 존 비클 일본릴리 COO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
- [속보]미국발 경기침체 공포...비트코인 8000만원 깨졌다
- 이것이 ‘트럼프 효과’...세계 최대 반도체 기업도 ‘중국 손절’
- “트럼프 악몽 다시 시작”...차라리 미국 떠날까?
- BYD, 전기차 보조금 인상 최대 수혜주
- “삼성전자·현대차 곧 망한다고?”...댓글 쓴 사람 추적해보니 ‘충격’
- 비트코인과 달러의 강세…‘트의 공포’ 재현되나 [트럼프 스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