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원 '설계자', 8월 20일 디즈니+ 독점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강동원의 '설계자'를 안방극장에서도 볼 수 있다.
디즈니+는 5일 "지난 5월 극장 개봉한 영화 '설계자'(감독 이요섭)를 오는 20일 독점 공개한다"고 밝혔다.
2016년 영화 '범죄의 여왕'을 연출한 이요섭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강동원과 호흡을 맞췄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와 배우들의 명연기를 볼 수 있는 '설계자'를 영화관에서 관람하지 못했다면 오는 20일부터 디즈니+를 통해 안방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5월 개봉 극장 영화 '설계자', 디즈니+ 行
강동원 비롯해 이무생 이현욱 이동휘 등 출연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강동원의 '설계자'를 안방극장에서도 볼 수 있다.
디즈니+는 5일 "지난 5월 극장 개봉한 영화 '설계자'(감독 이요섭)를 오는 20일 독점 공개한다"고 밝혔다.
'설계자'는 의뢰받은 청부 살인을 완벽한 사고사로 조작하는 설계자 영일(강동원 분)이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작품은 '구룡성채: 무법지대'로 제77회 칸국제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 부문에 초청된 정 바오루이 감독의 연출작 '엑시던트'를 리메이크했다. 2016년 영화 '범죄의 여왕'을 연출한 이요섭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강동원과 호흡을 맞췄다.
사고로 조작된 청부살인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드라마틱한 스토리에 힘을 더할 주인공 영일 역은 강동원이 맡았다. 강동원은 서늘한 눈빛과 섬세한 감정을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흡인력 높은 연기를 펼치며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 외에도 배우 이무생 이미숙 김홍파 김신록 이현욱 이동휘 정은채 탕준상의 의문의 사건을 둘러싼 인물들로 분해 극이 몰입도를 더했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와 배우들의 명연기를 볼 수 있는 '설계자'를 영화관에서 관람하지 못했다면 오는 20일부터 디즈니+를 통해 안방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리 올림픽] 양궁 역사 새로 쓴 김우진 "마지막 퍼즐 맞춰 시원"
- [파리 올림픽] 이우석, 양궁 개인전 '동메달'…6-0 압승
- 호남서도 '어대명' 굳힌 이재명…김민석, 최고위원 1위
- [파리 올림픽] 김우진, 개인전 '금메달'…한국양궁 첫 올림픽 5종목 싹쓸이
- '따릉이 폭주 예고' 단속 나선 경찰 [TF사진관]
- 휴가철 멀리 갈 필요 없네…서울 곳곳 '이색 피서지'
- [강일홍의 클로즈업] 이선희의 자기 반성과 사과는 '눈가리고 아웅'
- 제2부속실 카드 꺼낸 尹…김건희 리스크 해소될까
- 극한더위와 싸우는 노동자들…'폭염 입법' 추진될까
- "CCTV 직접 본다"…'히든아이', 범죄 예능 인기 이을까[TF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