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단거리·장거리 여행 추천 ‘자유여행 그랑프리’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노랑풍선은 단거리부터 장거리까지 인기 지역을 추천하는 '자유여행 그랑프리'(사진)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현재 진행 중인 '제33회 파리 올림픽'의 대표 종목인 육상을 콘셉트로 삼아 쉽고 빠르게 떠나는 단거리 여행과 이색 경관과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중거리, 방학과 황금연휴 시즌에 떠나는 장거리 등 세 가지 카테고리로 나눠 해당 지역의 상품을 소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노랑풍선은 단거리부터 장거리까지 인기 지역을 추천하는 ‘자유여행 그랑프리’(사진)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현재 진행 중인 ‘제33회 파리 올림픽’의 대표 종목인 육상을 콘셉트로 삼아 쉽고 빠르게 떠나는 단거리 여행과 이색 경관과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중거리, 방학과 황금연휴 시즌에 떠나는 장거리 등 세 가지 카테고리로 나눠 해당 지역의 상품을 소개한다.
단거리 여행지로는 ‘노랑풍선 오사카 BEST 에어텔’ 상품과 오사카 여행 필수 코스인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티켓 상품을 추천한다.
중거리 카테고리에서는 단독 선착순 15%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하늘 위의 리조트’ 콘셉트로 지난달 연‘다낭 퓨전 리조트’를 선보인다.
장거리 여행지로는 2명의 한인 가이드를 배정해 안전하고 전문적인 여행을 보장하며, DSLR 카메라로 북미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인 나이아가라 폭포에서 스냅 촬영을 진행하는 ‘뉴욕 나이아가라 폭포 투어’를 준비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항목별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 즐겁고 편안한 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호준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너무 뚱뚱해” 강제로 러닝머신 뛰게 해 아들 죽인 아빠…징역 25년
- 소주병 목 ‘탁탁탁’ 히샬리송 ‘K주도’에 …‘웃참’ 실패한 손흥민
- “항문·발가락 없는 아이 태어나는게 일상”…한 탈북자의 주장
- “배은망덕도 유분수”…만취해 쓰러진 30대, 구급차에서 119대원 폭행
- 조국 “이재명과 나 이간질 마라…원래 가까운 사이” 2014년 증거 사진 공개
- [속보]코스피, 3%대 급락세…3개월 만에 2600선 붕괴
- [속보] 김우진, 남자 개인전도 ‘金’…한국양궁, 올림픽 전 종목 석권
- ‘파리 올림픽 첫 金’ 오상욱, 오메가 시계 받았다
- 볼트 이후 단거리 황제는 나! 라일스, 0.005초 차 남자 100m 우승
- 이재명, 검찰의 ‘통신 조회’ 공개…추미애 “사찰이 도 넘어” 가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