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FC, 2024 팬 맞춤형 프로그램 '축신축왕 투어' 성공적으로 개최...어린이 팬들을 위한 축구 클리닉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남FC가 어린이 팬들을 위한 축구 클리닉 '축신축왕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성남FC가 지난 3일 성남FC 클럽하우스에서 성남FC 팬 맞춤형 프로그램 축신축왕 투어를 개최했다.
'축신축왕 투어'는 성남FC가 어린이, 대학생, 여성 등 다양한 팬층과 함께하기 위해 마련한 팬 프로그램이다.
이어 성남FC는 선수단과 함께하는 레크리에이션, 선수단 애장품과 성남FC 까치둥지 업소 이용권이 담긴 경품을 준비하며 어린이 팬과 가족 팬 모두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이성민 기자= 성남FC가 어린이 팬들을 위한 축구 클리닉 '축신축왕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성남FC가 지난 3일 성남FC 클럽하우스에서 성남FC 팬 맞춤형 프로그램 축신축왕 투어를 개최했다.
'축신축왕 투어'는 성남FC가 어린이, 대학생, 여성 등 다양한 팬층과 함께하기 위해 마련한 팬 프로그램이다. 이번 투어는 올 시즌 신규 모집한 멤버십 어린이 80여 명과 그 가족 팬 12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날 성남FC의 신재원을 비롯해 이중민, 알리바예프, 이준상 등 선수 8명과 성남FC 지원 스태프들이 함께했다. 선수들과 함께하는 준비운동부터 필드 훈련 등 성남FC 선수단의 특별 축구 클리닉이 진행됐고 미니게임이 진행됐다.
이어 성남FC는 선수단과 함께하는 레크리에이션, 선수단 애장품과 성남FC 까치둥지 업소 이용권이 담긴 경품을 준비하며 어린이 팬과 가족 팬 모두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특히, 구단은 여름을 맞아 한정판 쿨 스카프를 제작해 제공했다. 또한, 참가 메달과 마스코트 까오 핀뱃지 등 어린이 팬을 위한 다양한 선물을 준비하여 성남FC의 오랜 팬으로 남을 수 있는 추억을 선물했다.
성남FC 신재원은 “자라나는 성남FC 팬 아이들과 함께해 더욱 뜻깊고 많은 응원을 받았다. 어린이 팬이 많아져 뿌듯하다. 남은 하반기 꼭 반등하도록 선수단 모두 함께 노력할 테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성남FC는 “2023시즌 멤버십 제도 도입 이후 그라운드 체험행사, 멤버십 팬 어워즈, 오픈트레이닝데이 등 성남FC 멤버십 회원과 일반 팬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다. 많은 성남FC 팬들이 구단과 함께 추억을 쌓고 오랜 팬이 되었으면 한다”라며 행사 소감을 밝혔다.
사진= 성남FC 제공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퐁당퐁당' 알드레드, KIA서 마지막 등판 되나...'한국행 소문' ML 36승 투수 'SNS피셜' 띄웠다
- 정몽규 회장, ''어느 종목도 대표팀 성적이 나쁘다고 회장 퇴진을 요구하지 않는다''... 축구협회
- '원톱' 쿨루셉스키, 김민재에 벽 느꼈나...''원래 좋은 선수라는 걸 알았고 경기해 보니 더욱 좋은
- 또 사고 친 아르헨티나 국대…'SON 오른팔' 로메로, 선 제대로 넘었다! ''英, 유로 우승했다면 건방
- 마차도 삼진 잡은 돌직구 못본다...타자 전향 고민했던 최준용, 어깨 수술로 시즌 아웃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