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원X이무생 '설계자', 오는 20일 디즈니+ 독점 공개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즈니+에서 오는 8월 20일(화) 강동원 주연의 영화 '설계자'가 독점 공개된다.
"색다른 감각의 범죄 스릴러", "99분 오감이 저릿한 범죄극 탄생" 등 지난 5월 극장 개봉 후 국내 호평을 자아냈던 영화 '설계자'가 디즈니+를 찾는다.
이처럼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부터 배우들의 명연기까지 모든 면에서 영화 팬들의 과몰입을 유발한 '설계자'가 디즈니+ 독점 공개 소식을 전해, 영화를 보지 못했던 팬들에게 특별한 기회로 다가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즈니+에서 오는 8월 20일(화) 강동원 주연의 영화 '설계자'가 독점 공개된다.
“색다른 감각의 범죄 스릴러”, “99분 오감이 저릿한 범죄극 탄생” 등 지난 5월 극장 개봉 후 국내 호평을 자아냈던 영화 '설계자'가 디즈니+를 찾는다.
'설계자'는 의뢰 받은 청부 살인을 완벽한 사고사로 조작하는 설계자 영일(강동원)이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구룡성채: 무법지대'로 제77회 칸국제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 부문에 초청된 정 바오루이 감독의 연출작 '엑시던트'를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2016년 영화 '범죄의 여왕'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이요섭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사고로 조작된 청부살인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드라마틱한 스토리에 힘을 더할 주인공에는 강동원이 분했다. 강동원은 설계자 영일 역을 맡아 서늘한 눈빛과 섬세한 감정을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흡인력 높은 연기를 펼치며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 밖에도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명연기를 펼친 이무생, 이미숙, 김홍파, 김신록, 이현욱, 이동휘, 정은채, 탕준상이 의문의 사건을 둘러싼 인물들로 분하며 극의 몰입도를 더했다. 이처럼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부터 배우들의 명연기까지 모든 면에서 영화 팬들의 과몰입을 유발한 '설계자'가 디즈니+ 독점 공개 소식을 전해, 영화를 보지 못했던 팬들에게 특별한 기회로 다가갈 예정이다.
영화 '설계자'는 오는 8월 20일(화) 디즈니+에서 만나볼 수 있다.
iMBC 장다희 | 사진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강동원 '설계자' 안방에서 만난다…극장 동시 IPTV & VOD 오픈
- 강동원의 완벽한 '설계자' 모먼트…#보는 눈이 많을수록 #지금이야! #나를 노렸다
- '설계자' 파헤칠수록 새로운 의미 가득, 이요섭 감독 코멘터리 공개!
- "강동원 눈물 폭발"…'설계자' N차 유발 명장면 셋
- '설계자' 정은채, 미스터리한 미모의 의뢰인으로 세밀한 감정연기 ‘눈길’
- '설계자' 강동원과 ‘영일’, INTJ조차 동일한 평행이론!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