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생한방병원, 취약계층 노인 대상 특식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자생의료재단(박병모 이사장)은 7월 31일 저소득 취약계층 노인을 대상으로 '여름나기 특식 지원 행사'를 진행했다.
자생의료재단은 올해 초에는 자생의료재단 임직원과 강남·부천자생한방병원 봉사단 20여 명이 경기도 부천시 사회복지관에서 취약계층 노인 200여 명에게명절 음식 나눔 봉사 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날 자생의료재단 임직원과 분당자생 봉사단 30여 명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하얀마을 복지회관에서 짜장면과 수박 등 다양한 음식을 준비해 65세 이상 취약계층 노인 100여 명에게 식사를 제공했다. 자생의료재단 측은 삼복 더위로 지친 취약계층 노인들의 결식∙영양불균형 및 온열질환 예방을 위해 이번 행사를 개최했다고 설명했다.
박병모 자생의료재단 이사장은 “어르신들이제대로 된 끼니 없이 무더운 여름철을 홀로 보내면 영양 불균형을 초래해 건강이 악화될 수 있다”며 “앞으로 자생의료재단과 전국 자생한방병원은 도움이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내밀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자생의료재단은 올해 초에는 자생의료재단 임직원과 강남·부천자생한방병원 봉사단 20여 명이 경기도 부천시 사회복지관에서 취약계층 노인 200여 명에게명절 음식 나눔 봉사 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정연, 40대 안 믿기는 비키니 몸매…자기 관리 대단해 [DA★]
- ‘매출 3천억’ 여에스더, 100평대 집→25억 그림 공개 ‘초호화’ (가보자GO)
- 태연 ‘가슴춤’이라니…수위 급상승에 제지 “방송 못 나가” (놀토)
- 미나, 시누이 나이 비교 지적에 “동의 받았다, 나이 쓴 이유는…” [DA★]
- ‘치과의사♥’ 전혜빈 “남편 만난 첫 순간부터…” (백반기행)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