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게임 ‘파이널판타지 14’ 오케스트라로 만난다. 10월 서울 콘서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세계 3000만명의 유저가 즐기는 인기 MMORPG 게임 '파이널판타지14 (FINAL FANTASY XIV)'의 음악을 오케스트라 연주와 영상으로 전달하는 콘서트가 오는 10월 14~15일 서울에서 처음으로 개최된다.
대형 오케스트라와 코러스, 보컬의 라이브 연주가 영상과 함께 어우러져 '오르제아 심포니 파이널판타지14' 오케스트라 콘서트 서울 공연은 게임 음악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되어 줄 것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전 세계 3000만명의 유저가 즐기는 인기 MMORPG 게임 ‘파이널판타지14 (FINAL FANTASY XIV)’의 음악을 오케스트라 연주와 영상으로 전달하는 콘서트가 오는 10월 14~15일 서울에서 처음으로 개최된다.
에오르제아 심포니(Eorzean Symphony)의 ‘파이널판타지14’ 오케스트라 콘서트는 2017, 2019, 2022년에 일본은 물론 유럽과 미국에서도 개최되어 게임 음악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공연이다.
이번 공연을 위해 지휘자 쿠리타 히로후미, 피아노의 모리시타 유이, 그리고 오리지널 보컬리스트인 아만다 에이켄과 제이슨 찰스 밀러가 내한해 관객들을 만난다.
또한, 파이널판타지 게임 팬 들에게 친숙한 프로듀서 겸 디렉터 요시다 나오키와 사운드 디렉터 소켄 마사요시도 함께 출연한다.
게임 음악 콘서트의 정수를 보여 줄 이번 공연은 디토 오케스트라, 노이 오페라합창단을 포함하여 총 100명 이상의 출연진으로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대형 오케스트라와 코러스, 보컬의 라이브 연주가 영상과 함께 어우러져 ‘오르제아 심포니 파이널판타지14’ 오케스트라 콘서트 서울 공연은 게임 음악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되어 줄 것이다.
이번 공연의 티켓은 5일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가 시작된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동자’ 정종철, 딸 사진 공개 후 쏟아진 걱정...“유전자 검사해 봐야 한다”
- 40대라니 믿을 수 없어…오정연, 비키니 입고 따뜻한 물 적립
- 손연재, 5개월 붕어빵 아들 공개...“치명적 입술”
- 지연, ♥황재균과 이혼설 후 의미심장 글 올려...노래 ‘거짓말’
- 현아, 혼전임신설 일축시킨 무대 의상 소화 ‘눈길’
- 노홍철, 스위스 여행 중 꺼낸 진심...“여기서 안락사 하고 싶은 마음”
- 송혜교, 고현정과 훈훈한 우정 자랑...깜짝 선물 받았다
- 불가능에 가까운 14년 양궁국가대표의 위엄, ‘금메달이 5개지요’ 김우진은 한국올림픽 역사의
- 김우진에 비하면 독일 선수는 너무 쉽다, 이우석 가볍게 동메달 획득![SS파리in]
- 아이유, 미담 나왔다...100명 넘는 스태프 위해 비즈니스석 끊어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