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박보람, 데뷔 10주년 앨범 7일 발매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4월 갑작스럽게 사망한 故 박보람의 데뷔 10주년 앨범이 발매된다.
올해 2월 허각과 듀엣 신곡 '좋겠다' 발매를 시작으로 10주년 앨범 준비를 해왔던 故 박보람.
이번에 발매되는 '세월이 가면'은 고 박보람이 데뷔 10주년 앨범을 준비하면서 녹음했던 곡을 그의 보컬이 더욱 잘 들리도록 추모하는 마음을 담아 새롭게 편곡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4월 갑작스럽게 사망한 故 박보람의 데뷔 10주년 앨범이 발매된다.
올해 2월 허각과 듀엣 신곡 '좋겠다' 발매를 시작으로 10주년 앨범 준비를 해왔던 故 박보람. 그는 세상을 떠났지만 고인의 데뷔일인 8월 7일에 맞춰 '세월이 가면'을 포함해 기존에 발매했던 음원들을 재발매한다.
'세월이 가면'은 고 박보람이 2010년 Mnet '슈퍼스타K2' 출연 당시 본선 첫 생방송 무대에서 완벽하게 소화해 심사위원들에게 극찬을 받았던 노래다. 당시 박보람은 뛰어난 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으며 존재감을 드러냈고, 이후 2014년 싱글 '예뻐졌다'를 발매하며 가수로 정식 데뷔했다.
이번에 발매되는 '세월이 가면'은 고 박보람이 데뷔 10주년 앨범을 준비하면서 녹음했던 곡을 그의 보컬이 더욱 잘 들리도록 추모하는 마음을 담아 새롭게 편곡했다. 또 현 소속사에서 발매했던 '애쓰지 마요(2022)', 가수 인순이와 함께 가창한 '내일이 빛날 테니까', '가만히 널 바라보면', 최근 발매한 '좋겠다'를 데뷔 10주년 기념으로 모아 'The Last Song(더 라스트 송)'이라는 앨범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소속사에 따르면 그동안 박보람과 기존에 함께 일했던 협력사들은 마지막 고인의 목소리를 많은 팬과 대중이 들어줬으면 하는 마음으로 자발적 홍보를 지원해 주기로 했다. 앨범은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클라라, 시스루 상의 깜짝이야…스페인 핫걸 등장 [DA★]
- 리지, 너무 달라진 얼굴→성형설 부인 “어플 때문” [DA★]
- ‘치과의사♥’ 전혜빈 “남편 만난 첫 순간부터…” (백반기행)
- 미스터 김, 데이트 외면 당해도 ‘온리’ 영숙…돌진 연하남 (나솔사계)
- 엄태구 씨 괜찮아요? 한선화에 과감 스킨십 ‘웬일’ [DA★]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