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박, 선공개 싱글 ‘비스타’ 기대…개코–따마 피처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존박이 다이나믹듀오 개코 그리고 뮤지션 따마(THAMA)와 손잡았다.
존박이 정규앨범 발매에 앞서 이달 8일 더블 싱글 앨범 '비스타(VISTA)'를 선공개한다.
이번 존박의 신보는 오는 10월 발매되는 정규앨범의 선공개 더블 싱글 음원이다.
한편, 오는 10월 존박은 지난 2013년 발매된 '이너 차일드(INNER CHILD)' 이후 10년 만에 정규앨범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존박이 다이나믹듀오 개코 그리고 뮤지션 따마(THAMA)와 손잡았다.
존박이 정규앨범 발매에 앞서 이달 8일 더블 싱글 앨범 ‘비스타(VISTA)’를 선공개한다.
‘비스타(VISTA)’는 일상의 스트레스를 내려놓고 나만의 비밀스러운 장소로 떠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곡으로 다이나믹 듀오 개코와 R&B 아티스트 따마(THAMA)가 피처링했다. '떠나는 것'에 대한 세 아티스트의 각기 다른 해석을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이번 존박의 신보는 오는 10월 발매되는 정규앨범의 선공개 더블 싱글 음원이다. '비스타(VISTA)'와 ‘나이트크롤러(NIGHTCRAWLER)'가 수록됐다.
한편, 오는 10월 존박은 지난 2013년 발매된 '이너 차일드(INNER CHILD)' 이후 10년 만에 정규앨범을 선보일 예정이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클라라, 시스루 상의 깜짝이야…스페인 핫걸 등장 [DA★]
- 리지, 너무 달라진 얼굴→성형설 부인 “어플 때문” [DA★]
- ‘치과의사♥’ 전혜빈 “남편 만난 첫 순간부터…” (백반기행)
- 미스터 김, 데이트 외면 당해도 ‘온리’ 영숙…돌진 연하남 (나솔사계)
- 엄태구 씨 괜찮아요? 한선화에 과감 스킨십 ‘웬일’ [DA★]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