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리틀야구 Intermediate(50/70) 대표팀, 인터내셔널 디비전 우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리틀야구 인터미디어트(13세 이하) 대표팀은 지난 4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리버모어의 맥스베어 파크에서 열린 2024 리틀리그 인터미디어트 월드시리즈 인터내셔널 디비전 결승전에서 퀴라소 대표팀과 다시 만났다.
예선전에서 퀴라소와 경기에서 접전 끝에 1-3으로 패한 대표팀은 패자 부활전에서 푸에르토리코를 2-1로 힘겹게 승리하고 승자전 결승전에 올라왔다.
퀴라소와 다시 만난 대표팀은 5-4 역전승을 장식하며 인터내셔널 디비전 우승을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손찬익 기자] 한국리틀야구 인터미디어트(13세 이하) 대표팀은 지난 4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리버모어의 맥스베어 파크에서 열린 2024 리틀리그 인터미디어트 월드시리즈 인터내셔널 디비전 결승전에서 퀴라소 대표팀과 다시 만났다.
예선전에서 퀴라소와 경기에서 접전 끝에 1-3으로 패한 대표팀은 패자 부활전에서 푸에르토리코를 2-1로 힘겹게 승리하고 승자전 결승전에 올라왔다. 퀴라소와 다시 만난 대표팀은 5-4 역전승을 장식하며 인터내셔널 디비전 우승을 차지했다.
김문상 감독은 “인터내셔널 디비전 우승을 차지해 너무 기쁘다. 퀴라소와의 예선전에서 패했던 게 좋은 자극제가 되어 선수들이 더욱 강해지는 계기가 됐다고 생각한다. 내일 월드시리즈 2연패를 꼭 달성하고 고국으로 돌아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what@osen.co.kr
♦︎ 대한민국U-13 인터미디어트(INTERMEDIATE) 대표팀 명단
▲감독 : 김문상(수원권선구리틀 감독)
▲코치 : 이현기(시흥시리틀 감독), 김진수(화성서부리틀 감독)
▲선수 : 홍연준, 김민준, 황준희(인천서구), 유현준, 김태민(용인수지구), 김동현(화성서부), 김선빈, 문희건, 오준혁(시흥시), 장우석(오산시), 김도현(서울양천구), 이산(서울구로), 김상현(광명시)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