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럿', 주말 박스오피스 1위…누적 관객 수 174만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정석 주연의 영화 '파일럿'이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5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파일럿'은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전국 109만 5,415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지난달 31일 문화가 있는 날에 개봉한 '파일럿'은 첫날부터 37만 명을 동원하더니 첫 주말 100만 명이 넘는 관객을 더했다.
조정석의 원맨쇼가 유발하는 유쾌한 웃음 폭탄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조정석 주연의 영화 '파일럿'이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5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파일럿'은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전국 109만 5,415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누적 관객 수 174만 4,468명.
지난달 31일 문화가 있는 날에 개봉한 '파일럿'은 첫날부터 37만 명을 동원하더니 첫 주말 100만 명이 넘는 관객을 더했다. 개봉 2주차에 접어드는 이번 주 중 200만 돌파가 확실시된다.
조정석의 원맨쇼가 유발하는 유쾌한 웃음 폭탄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보인다.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 분)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로 김한결 감독이 연출했다.
ebada@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여자라면 먹고 싶다?"…이기호 캐스터, 성희롱 망언으로 대기발령
- 지드래곤 활동명 계속 쓴다…YG, 상표권 무상 양도
- "하정우 손편지 꿈에 '로또 청약' 당첨"…하정우 화답 "또 써줄게요"
- 이준호, 압구정 '175억' 건물주 됐다…故 강수연 건물 매입
- 진선규X박보경 부부, 복지부 '저출생 인식개선 공익광고' 동반 출연
- 권은비, '영스트리트' DJ 하차…"스케줄 병행 어려워 내린 결정"
- 박은혜, 집에서 '뱀허물' 발견하고 충격…"어디 숨어 있는지 알 수 없어"
- "언제나 대표님 편, 힘들 때 곁에 있겠다"…민희진, 뉴진스 다니엘 손편지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