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플래닛, '후뢰시맨' 후속 NFT 프로젝트 투표

장동준 기자 2024. 8. 5. 09: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플랫폼(대표 최석원)은 NFT 마켓플레이스 엑스플래닛(X-PLANET)에서 차기 프로젝트 선정 투표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X-PLANET은 작년 10월부터 '후뢰시맨'을 NFT로 부활시키는 '후뢰시맨 추억 소환 프로젝트'를 진행한 바 있다.

후속 프로젝트 투표는 공식 홈페이지의 'X-PLANET VOTE'에서 열린다.

X-PLANET은 투표를 기념해 5일 오후 6시부터 후뢰시맨 NFT 에어드랍 이벤트를 실시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이오맨’과 ‘마스크맨’ 중 선정, ‘후뢰시맨’ NFT 개수만큼 투표 가능

컴투스플랫폼(대표 최석원)은 NFT 마켓플레이스 엑스플래닛(X-PLANET)에서 차기 프로젝트 선정 투표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X-PLANET은 작년 10월부터 '후뢰시맨'을 NFT로 부활시키는 '후뢰시맨 추억 소환 프로젝트'를 진행한 바 있다. NFT 구매자에게 실속 있는 혜택과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굿즈를 제공한 것은 물론, 커뮤니티와 약속한 로드맵을 반년간 착실히 이행했다.

후속 프로젝트 투표는 공식 홈페이지의 'X-PLANET VOTE'에서 열린다. X-PLANET VOTE는 X-PLANET이 자체개발한 블록체인 투표 서비스다. 후보로는 '우주특공대 바이오맨'과 '빛의 전사 마스크맨'이 올라왔다.

X-PLANET은 투표를 기념해 5일 오후 6시부터 후뢰시맨 NFT 에어드랍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프로젝트 선정 투표에 참여하려면 '후뢰시맨' NFT를 보유해야 한다. 기존 '후뢰시맨' NFT를 포함해 보유 수량만큼 투표권이 보장된다.

후보에 오른 두 작품은 탄탄한 구성과 주인공들의 매력이 더해지며 1990년대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옛 감동을 다시 느껴보고 싶은 3040세대들이 활발하게 참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컴투스플랫폼 이은표 팀장은 "많은 분들께서 '바이오맨'과 마스크맨'도 진행해주면 좋겠다는 의견을 주셔서 차기 프로젝트로 추진하고자 한다"며 "원작사들과 긴밀하게 협업해 전대물 팬들께 감동을 전하겠다"고 전했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