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영웅, 소아암 및 희귀난치질환 아이들에게 치료비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영웅이 7월 가왕전 상금 150만 원을 소아암 및 희귀난치질환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아들의 치료비 지원을 위해 기부했다.
선한스타는 스타의 선한 영향력을 응원하는 기부 플랫폼 서비스로 가수의 영상 및 노래를 보며 앱 내 미션 등으로 응원하고 순위대로 상금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황영웅의 이름으로 기부한 가왕전 상금은 소아암, 백혈병, 희귀난치질환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아들의 치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황영웅이 7월 가왕전 상금 150만 원을 소아암 및 희귀난치질환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아들의 치료비 지원을 위해 기부했다.
선한스타는 스타의 선한 영향력을 응원하는 기부 플랫폼 서비스로 가수의 영상 및 노래를 보며 앱 내 미션 등으로 응원하고 순위대로 상금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황영웅은 선한스타를 통해 1994만 원의 누적 기부중이다.
황영웅의 이름으로 기부한 가왕전 상금은 소아암, 백혈병, 희귀난치질환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아들의 치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수술비 및 병원치료비, 이식비, 희귀의약품 구입비, 병원 보조기구 지원 등으로 사용된다.
한국소아암재단의 홍승윤 이사는 “아이들이 안정적으로 치료를 받을 수 있게 도움을 주어 감사하다. 가수 황영웅의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황영웅은 이번달 팬미팅을 진행한다. 서울 영등포동 명화라이브홀에서 오는 30일 오후 7시, 31일 오후 2시와 6시 이틀이며, 회차별 1000명 규모로 총 3회 팬들과 만난다. kenn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동자’ 정종철, 딸 사진 공개 후 쏟아진 걱정...“유전자 검사해 봐야 한다”
- 40대라니 믿을 수 없어…오정연, 비키니 입고 따뜻한 물 적립
- 손연재, 5개월 붕어빵 아들 공개...“치명적 입술”
- 지연, ♥황재균과 이혼설 후 의미심장 글 올려...노래 ‘거짓말’
- 현아, 혼전임신설 일축시킨 무대 의상 소화 ‘눈길’
- 불가능에 가까운 14년 양궁국가대표의 위엄, ‘금메달이 5개지요’ 김우진은 한국올림픽 역사의
- 노홍철, 스위스 여행 중 꺼낸 진심...“여기서 안락사 하고 싶은 마음”
- 전혜빈 “♥치과의사 남편과 첫 만남부터 결혼 직감” (‘백반기행’)
- ‘서진이네2’ 고민시 “박서준과 일해야 돈 많이 벌 것”
- 한혜진 홍천별장 들이닥친 유정수 “인테리어? 별 2개짜리” 혹평…한혜진은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