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수정, 9월1일 콘서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류수정이 오는 9월 1일(일) 오후 5시 홍대 롤링홀에서 세 번째 단독콘서트 'White Fantasy(화이트 판타지)'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에서 류수정은 무더운 여름의 끝자락, 청량한 가을로 팬들을 초대한다.
뿐만 아니라 티징 포스터 2종에는 귀여운 미소로 팬들을 맞이하는 듯한 류수정의 상큼한 비주얼과, 나무에 걸린 화이트 드레스가 담긴 바.
류수정의 세 번째 단독콘서트는 오늘(5일) 오후 8시 멜론티켓에서 단독으로 오픈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콘서트에서 류수정은 무더운 여름의 끝자락, 청량한 가을로 팬들을 초대한다. 이는 류수정이 8월 중 발매 예정인 새로운 앨범의 콘셉트로, 가을 산들바람처럼 기분 좋은 힐링을 선사할 신곡들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 이에 다크팝 장르부터 여름날의 설렘을 담은 이지 리스닝곡까지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거듭해온 류수정이 선사할 가을은 어떠할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 속 류수정은 새하얀 드레스 자태로 이목을 사로잡는다. 핑크빛 볼터치를 하고 뒤를 돌아보며 윙크를 하는 그의 청초한 모습이 눈을 떼지 못하게 한다. 뿐만 아니라 티징 포스터 2종에는 귀여운 미소로 팬들을 맞이하는 듯한 류수정의 상큼한 비주얼과, 나무에 걸린 화이트 드레스가 담긴 바. 드레스의 의미는 무엇일지, 그가 어떤 무대들로 팬들에게 행복감을 선사할지 관심이 더욱 고조된다.
앞서 류수정은 러블리즈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MBC ‘놀면 뭐하니?-우리들의 축제’에 출연, 완전체 무대로 감동을 안겼다. 매력적인 허스키 보이스가 돋보이는 탄탄한 보컬과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축제의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류수정의 세 번째 단독콘서트는 오늘(5일) 오후 8시 멜론티켓에서 단독으로 오픈 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클라라, 시스루 상의 깜짝이야…스페인 핫걸 등장 [DA★]
- 리지, 너무 달라진 얼굴→성형설 부인 “어플 때문” [DA★]
- ‘치과의사♥’ 전혜빈 “남편 만난 첫 순간부터…” (백반기행)
- 미스터 김, 데이트 외면 당해도 ‘온리’ 영숙…돌진 연하남 (나솔사계)
- 엄태구 씨 괜찮아요? 한선화에 과감 스킨십 ‘웬일’ [DA★]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