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프티피프티, 新 멤버 표현한 로고 공개...“흩어진 시간 다시 모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백을 앞둔 걸그룹 피프티 피프티가 새로운 로고를 공개했다.
5일 0시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새로운 로고 모션이 업로드됐다.
소속사 어트랙트는 피프티 피프티의 컴백에 앞서 순차적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해 나갈 예정이라 밝힌 바 있다.
실루엣 영상 티저, 새로운 로고에 이어 컴백읖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백을 앞둔 걸그룹 피프티 피프티가 새로운 로고를 공개했다.
5일 0시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새로운 로고 모션이 업로드됐다. 흑백의 볼드한 직선형 스타일이었던 기존 공식 로고와 대조적으로 핑크빛 컬러와 패턴처럼 느껴지는 기하학적인 요소들이 인상적이다.
하나의 동그란 원에서 시작된 로고는 여러 도형이 되어 각자의 개성대로 회전한다. 그리고 몇 번의 재배열 과정을 겪은 뒤 다시 하나로 연결되어 FIFTY FIFTY로 완성된다. 이전의 사건으로 흩어진 시간들이 다시 모여 새롭게 탄생한 피프티 피프티의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
소속사 어트랙트는 피프티 피프티의 컴백에 앞서 순차적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해 나갈 예정이라 밝힌 바 있다. 실루엣 영상 티저, 새로운 로고에 이어 컴백읖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너무 뚱뚱해” 강제로 러닝머신 뛰게 해 아들 죽인 아빠…징역 25년
- [속보] 김우진, 남자 개인전도 ‘金’…한국양궁, 올림픽 전 종목 석권
- “항문·발가락 없는 아이 태어나는게 일상”…한 탈북자의 주장
- 소주병 목 ‘탁탁탁’ 히샬리송 ‘K주도’에 …‘웃참’ 실패한 손흥민
- ‘파리 올림픽 첫 金’ 오상욱, 오메가 시계 받았다
- “배은망덕도 유분수”…만취해 쓰러진 30대, 구급차에서 119대원 폭행
- 이재명, 검찰의 ‘통신 조회’ 공개…추미애 “사찰이 도 넘어” 가세
- 1476곳 주가 폭락한 ‘검은 금요일’ …내일 코스피 괜찮을까?
- 경기 졌다고 상대 선수 급소를 ‘꽉’…비매너 선수에 중징계
- 조국 “이재명과 나 이간질 마라…원래 가까운 사이” 2014년 증거 사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