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갤러리서 '래미안 그린집' 체험형 전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서울 송파구 문정동에 위치한 래미안갤러리에서 올해 두 번째 시즌 전시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래미안 그린집(RAEMIAN GREEN.ZIP)'이라는 이름으로 오는 10월 20일까지 진행된다.
래미안갤러리는 시즌 전시 외에도 상설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
유혜인 래미안갤러리 소장은 "방문객이 래미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전시, 체험, 강의와 같은 콘텐츠를 더욱 확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서울 송파구 문정동에 위치한 래미안갤러리에서 올해 두 번째 시즌 전시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래미안 그린집(RAEMIAN GREEN.ZIP)’이라는 이름으로 오는 10월 20일까지 진행된다. 녹색 세상을 주제로 일러스트 작가와 협업해 전시 공간을 꾸몄다. 1층 전시 라운지의 ‘그린 빌리지’는 환경을 생각하는 캐릭터들이 모인 마을을 구현했다. 방문객이 추구하는 환경 실천 메시지로 직접 꾸밀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했다. 건설 현장 폐자재를 업사이클링 한 굿즈 등도 판매한다.
래미안갤러리는 시즌 전시 외에도 상설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 중앙 전시홀에서는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표현한 미디어 아트를 상영한다. 대형 LED 월을 설치해 원베일리와 첼리투스, 부르즈칼리파 등 삼성물산의 랜드마크 건축물을 고객들이 직접 컬러링해보고 영상에 구현할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 청소년을 위한 무료 건축 교육 프로그램인 래미안 건축스쿨 등도 진행한다.
유혜인 래미안갤러리 소장은 “방문객이 래미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전시, 체험, 강의와 같은 콘텐츠를 더욱 확장하겠다”고 말했다.
신미진 기자 mjshi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금 끊기면 안돼' '경제력 안돼'…日서 부모 시신 잇따라 방치
- 거리 휘젓는 10대 ‘따릉이 폭주족’ 4일 집결 예고…경찰 “엄정 단속”
- '실수인 척 밟고 싶다'…음료수 진열대에 맨발 올리고 드러누운 '민폐남'
- 소주 2000원·생맥주 무제한…'술값이라도 내려야 손님오죠'
- 뉴진스, 뮌헨vs토트넘 하프타임 쇼 등장…6만 명 환호
- '자기는 보수야 진보야?'…국민 절반 이상 '정치 성향' 다르면 결혼 NO
- '포옹은 200원, 손잡기는 950원'…'여친 서비스' 신종 직업으로 뜬 '이 나라'
- ‘신도림 조기축구회’ 파격 입단한 손흥민…잔뜩 주눅 든 모습 왜?
- '0점' 충격 탈락에도 글로벌 '밈스타' 김예지는 달랐다 '빅이벤트로 실망 시켜 죄송'
- '상대 선수가 선 넘었다' 은메달 따고 눈물 '펑펑' 김민종에 쏟아진 위로·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