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오션, 11일 ‘SLOW’로 컴백…데이식스 영케이 피처링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계 최초 청각 장애 아이돌 그룹 빅오션(Big Ocean)이 컴백한다.
8월 5일 소속사 측은 "빅오션이 오는 11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디지털 싱글 'SLOW (Feat. Young K (DAY6))'를 공개한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세계 최초 청각 장애 아이돌 그룹 빅오션(Big Ocean)이 컴백한다.
8월 5일 소속사 측은 “빅오션이 오는 11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디지털 싱글 ‘SLOW (Feat. Young K (DAY6))’를 공개한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빛’(Glow), ‘BLOW’에 이어 공개되는 ‘SLOW (Feat. Young K (DAY6))’는 발라드곡으로, 빅오션의 새로운 모습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빅오션 새 디지털 싱글 ‘SLOW’에는 DAY6(데이식스) Young K(영케이)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눈길을 끈다. 빅오션과 Young K가 만나 보여줄 시너지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빅오션은 멤버(찬연, 현진, 지석) 전원이 청각 장애인으로 이루어져 있는 그룹으로, 지난 4월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1세대 아이돌인 H.O.T.의 히트곡 ‘빛’을 리메이크한 동명의 곡으로 정식 데뷔했다. 그룹명은 ‘세상을 크게 놀라게 한다’라는 뜻과 함께 바다 같은 잠재력을 가지고 바다처럼 전 세계로 뻗어나가겠다는 포부가 담겨 있다.
빅오션은 데뷔 후 국내외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놀라운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데뷔 직후 세계보건기구(WHO) 사무총장은 자신의 공식 채널에 빅오션의 데뷔를 축하하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들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BLOW’는 미국 FOX에서 선정한 ‘이번 여름 놓치지 말아야 할 K-팝 10’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이에 더해 빅오션은 최근 포카리스웨트의 첫 디지털 광고 모델로 선정됐으며, 지난 6월 19일부터는 세계보건기구(WHO)와 청력 건강을 강조하기 위한 컬래버레이션 영상 시리즈를 주기적으로 공개하는 등 다방면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남자였으면 구속” 중요부위까지‥女스타 성추행 논란ing [이슈와치]
- 엉덩이춤 추는 장원영이라니, 크롭톱 입은 섹시 바비인형
- 미녀 스타들 비키니에 무더위 싹~섹시부터 관능까지 바캉스 유혹[스타와치]
- 변우석, 바빠도 주변사람 챙기는 의리남‥진구에 커피차 선물→결혼식 참석
- 여에스더 70억대 자가 공개 “강수지가 인테리어” 25억 그림 장식까지(가보자GO)
- 조재현 딸 조혜정 근황 봤더니, 볼륨감+각선미 축복받은 몸매
- 강소연 몸매 이 정도였어? 미니 원피스 입고 자전거 올라타‥남다른 힙업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