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이 뮌헨 선수들과 강남 클럽 왔습니다”...허위 유포자 형사 고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축구 선수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루머에 강경대응 입장을 밝혔다.
4일 손앤풋볼리미티드는 "지난 3일 바이에른 뮌헨과의 친선전을 마친 손흥민이 뮌헨 선수들과 함께 강남의 J클럽을 방문했다는 내용의 게시물이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되고 있다"고 말했다.
앞서 지난 4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손흥민이 뮌헨 소속의 김민재, 토마스 뮐러, 무시알라, 에릭 다이어 등과 함께 J클럽을 방문했다는 내용이 퍼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축구 선수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루머에 강경대응 입장을 밝혔다.
4일 손앤풋볼리미티드는 “지난 3일 바이에른 뮌헨과의 친선전을 마친 손흥민이 뮌헨 선수들과 함께 강남의 J클럽을 방문했다는 내용의 게시물이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손흥민의 당일 경기 후 동선에 대해 곧바로 자택으로 귀가해 휴식을 취했다. 클럽을 방문하거나 결제한 사실이 결코 없다”고 밝혔다.
손흥민 측은 “공인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인지하고 절제된 생활을 이어가는 손흥민 선수의 명예와 이미지를 훼손하는 범죄다. 5일 J클럽과 해당 MD들에 대한 고소장을 접수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4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손흥민이 뮌헨 소속의 김민재, 토마스 뮐러, 무시알라, 에릭 다이어 등과 함께 J클럽을 방문했다는 내용이 퍼졌다.
당시 글쓴이는 “술값 결제를 손흥민이 했다”라는 내용과 구체적인 결제 액수까지 올렸다. 글쓴이는 자신의 업소를 홍보하기 위해 허위사실을 유포한 것으로 확인됐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동자’ 정종철, 딸 사진 공개 후 쏟아진 걱정...“유전자 검사해 봐야 한다”
- 40대라니 믿을 수 없어…오정연, 비키니 입고 따뜻한 물 적립
- 손연재, 5개월 붕어빵 아들 공개...“치명적 입술”
- 전혜빈 “♥치과의사 남편과 첫 만남부터 결혼 직감” (‘백반기행’)
- 지연, ♥황재균과 이혼설 후 의미심장 글 올려...노래 ‘거짓말’
- 노홍철, 스위스 여행 중 꺼낸 진심...“여기서 안락사 하고 싶은 마음”
- 불가능에 가까운 14년 양궁국가대표의 위엄, ‘금메달이 5개지요’ 김우진은 한국올림픽 역사의
- 전 여친 성관계 불법 촬영한 래퍼 A씨, 30일 선고 확정
- ‘서진이네2’ 고민시 “박서준과 일해야 돈 많이 벌 것”
- 쿠싱 증후군으로 95kg 육박 이은하, 22kg 감량 성공 “다시 무대에서 노래하는 게 숙제”(프리한 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