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가은 성희롱 논란 사과 후 밝은 근황 “떡상 음원 따라해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가은이 밝은 근황을 전했다.
정가은은 8월 4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안녕. 릴스 떡상 음원이라길래 따라해봄"이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엔 자신을 찍는 카메라를 향해 반갑게 손인사를 하는 정가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앞서 정가은은 연극 '올스타보잉보잉' 연습 중 상대 남자 배우의 엉덩이에 손을 올린 사진을 소설 계정에 게재하며 "내 손이 호강하네요"라고 적어 성희롱 논란에 휩싸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정가은이 밝은 근황을 전했다.
정가은은 8월 4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안녕. 릴스 떡상 음원이라길래 따라해봄"이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엔 자신을 찍는 카메라를 향해 반갑게 손인사를 하는 정가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정가은의 얼굴엔 해맑은 미소가 가득하다. 1978년생 만 46세의 나이가 믿겨지지 않는 청순한 미모와 발랄한 분위기가 감탄을 자아낸다.
앞서 정가은은 연극 '올스타보잉보잉' 연습 중 상대 남자 배우의 엉덩이에 손을 올린 사진을 소설 계정에 게재하며 "내 손이… 호강하네요"라고 적어 성희롱 논란에 휩싸였다. 이후 정가은은 "저의 경솔한 말에 여러분께 불편함을 느끼게 했다. 앞으로 말과 행동을 함에 있어서 좀 더 신중하고 조심하도록 하겠다"고 공식 사과했다.
한편 정가은은 지난 2018년 결혼 2년 만에 이혼해 현재 홀로 딸을 키우고 있다.
정가은은 오는 10월 31일까지 대학로 아트하우스에서 상연되는 연극 '올스타보잉보잉'에 출연 중이다. 정가은은 미국항공사 스튜어디스 이수 역을 맡았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남자였으면 구속” 중요부위까지‥女스타 성추행 논란ing [이슈와치]
- 엉덩이춤 추는 장원영이라니, 크롭톱 입은 섹시 바비인형
- 미녀 스타들 비키니에 무더위 싹~섹시부터 관능까지 바캉스 유혹[스타와치]
- 변우석, 바빠도 주변사람 챙기는 의리남‥진구에 커피차 선물→결혼식 참석
- 여에스더 70억대 자가 공개 “강수지가 인테리어” 25억 그림 장식까지(가보자GO)
- 조재현 딸 조혜정 근황 봤더니, 볼륨감+각선미 축복받은 몸매
- 강소연 몸매 이 정도였어? 미니 원피스 입고 자전거 올라타‥남다른 힙업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