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집이야? 발리 리조트야? 캠핑도 되는 테라스 공개 "골드미스의 재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발리 리조트를 연상케 하는 테라스를 완성하며 진정한 '골드미스'의 재력을 뽐냈다.
4일 엄정화의 유튜브 채널엔 "리뉴얼된 테라스 최초 공개, 테라스 꾸미기 어디가지 보고 왔니?"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발리 리조트를 연상케 하는 테라스를 완성하며 진정한 ‘골드미스’의 재력을 뽐냈다.
4일 엄정화의 유튜브 채널엔 “리뉴얼된 테라스 최초 공개, 테라스 꾸미기 어디가지 보고 왔니?”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 속 엄정화는 군데군데 칠이 벗겨진 테라스를 소개하곤 “내가 이 공간을 정말 좋아했다. 굉장히 깨끗하고 해변이 생각나서 너무 좋았는데 2년 정도 지나니 바닥이 깨지더라. 그래서 좀 안 예뻐졌다”면서 공사를 결심하게 된 계기를 전했다.
이어 “난 이 공간이 너무 좋아서 이 테라스를 나만의 공간으로 만들고 싶다. 나의 두 번째 라운지, 야외 거실로 만들어보려고 한다”며 공사 계획도 덧붙였다.
이날 인테리어 디자이너 친구와 전문점을 찾아 타일, 조명 등을 구입한 엄정화는 손수 페인트칠을 하며 공사도 함께했다.
그 결과 화이트 무드의 테라스를 완성한 엄정화는 “여러분 어떤가. 나는 아침에 나의 거실에서 커피를 마신다”라며 만족감을 전했다.
나아가 “나는 너무너무 마음에 든다. 내가 늘 꿈꾸던 테라스가 만들어져서 너무 행복하다. 매미 소리까지 사랑스럽다”라며 웃었다.
센스 넘치는 소품들도 돋보였다. 테라스 곳곳에 식물을 둬 이국적인 무드를 극대화 한 엄정화는 알코올로 불을 피우는 파이어 테이블로 캠핑 분위기와 실용성까지 더했다. 엄정화는 “이건 너무 잘 쓸 것 같다. 내가 정말 갖고 싶었던 것”이라며 행복해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엄정화 유튜브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봉' 만족스러우면 장기근속 한다...'Z세대'도 이직하기 싫다
- 친형에 재산 빼앗긴 박수홍, 또 눈물나는 소식 전했다
- 음주운전 개그맨으로 지목...김대범, 무거운 입장 전했다 '충격'
- "이혼+건강악화+수입0원"...전 국민이 아는 톱스타, 무너졌다
- '쇼미' 프로듀서 출신 유명 래퍼, 행인 폭행...누군지 특정됐다
- 평생 50kg 넘은 적 없다는 女배우...
- 박나래 주변에 '사기꾼' 있었다...충격 소식
- "병역 기피가 아닙니다…" 조정석, 슬픈 '군면제' 이유 공개됐다
- 의사 남편 만나 잘 사는 줄...오영실, 가슴 아픈 소식 전했다
- '한글 타투' 새긴 이탈리아 올림픽 선수...뜻 보니 '소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