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4일 MBN 뉴스센터 주요뉴스
2024. 8. 4. 19:33
▶ 6년 만에 '40도' 기록…온열환자 속출 경기 여주 점동면의 한낮 기온이 40도까지 오르면서 2018년 이후 6년 만에 40도 기온이 나왔습니다. 서울은 36도, 강원도 정선도 37도를 기록하는 등 전국적으로 폭염이 기승을 부리면서 온열환자도 급증하고 있습니다.
▶ 남자 양궁도 '금빛조준'…임시현 첫 3관왕 파리올림픽에서 김우진 등 한국 남자 양궁 선수들이 개인전 금메달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여자 양궁의 임시현은 어제 개인전 금메달을 목에 걸면서 우리 대표팀 첫 3관왕이 됐습니다.
▶ 만취 트럭 사고에 휴가 온 3남매 참변 오늘 새벽 전북 순창에서 만취 상태의 20대가 몰던 트럭이 가드레일을 들이받아 휴가 온 3남매가 숨졌습니다. 인천에서도 만취 운전자가 몰던 SUV가 주차된 화물차를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 여행·상품권 환불 보류…해외직구도 피해 티몬과 위메프 환불이 속속 이뤄지고 있지만, 금액이 큰 여행상품과 상품권 환불은 여전히 보류 상태여서 피해자들이 1인 시위를 벌이고 있습니다. 판매대금을 받지 못할 것을 우려한 중국 판매사들이 상품을 회수하면서 해외직구 피해도 잇따르고 있습니다.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재명, 전남서도 80% 넘어...민형배, 호남 몰표로 당선권 '껑충'
- '약속의 2게임' 안세영, 28년 만에 여자단식 결승 진출
- (여자)아이들, 월드투어 ‘iDOL’ 첫 포문…서울서 대장정 돌입
- 검찰, '대통령실 선임행정관 음주운전' 벌금 800만원 약식기소
- 경기 여주시 '40도'기록…2018년 이후 6년만
- 펜싱 윤지수, 아버지 '화제'...알고보니 ‘롯데 전설 투수’
- 파리올림픽 SNS에 임시현 '헌정' 동상 사진이?
- '남녀 1호 금메달' 선수들, 이 시계 받는다...'입이 쩍'
- ″결국 웃었다″...유도 혼성단체팀 동메달
- ″이란, 이르면 5일 공격″…중동 전운 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