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씨 패밀리 “대전 오셨으면 우리랑 사진 찍어야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의 대표 캐릭터, 꿈씨 패밀리가 대전을 찾는 방문객에게 색다른 재미와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시는 대전의 주요 관문인 대전역과 엑스포과학공원 등에 '꿈씨 패밀리 고향' 대전방문 환영문구와 함께 꿈씨 패밀리 캐릭터를 소개하는 포토존을 조성했다고 4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새 인증 컷 명소로 MZ세대·가족단위 방문객에 인기 기대
[대전=뉴시스]곽상훈 기자 = 대전의 대표 캐릭터, 꿈씨 패밀리가 대전을 찾는 방문객에게 색다른 재미와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시는 대전의 주요 관문인 대전역과 엑스포과학공원 등에 ‘꿈씨 패밀리 고향’ 대전방문 환영문구와 함께 꿈씨 패밀리 캐릭터를 소개하는 포토존을 조성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설치한 포토존은 꿈돌이·꿈순이네 가족 캐릭터 이미지를 노면 시트지로 제작한 것으로 대전역 서광장 출구,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 앞, 대전시청사 출입구(북1·2문), 신세계백화점~DCC제2전시장 보행로 등 4곳에 설치됐다.
커다란 시트지 안에 꿈씨 패밀리가 총출동해 대전을 안내하는 모습은 SNS 인증샷을 즐겨 찍는 MZ세대 관광객들과 가족 단위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며 새로운 포토존 명소로 떠오를 것으로 기대된다.
이장우 시장은 "대전의 관문과 주요 관광지에 설치된 꿈씨 패밀리 포토존에 오셔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8월9일부터 원도심 일원에서 펼쳐지는 대전 0시 축제도 같이 즐기고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shoon0663@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적, 故 서동욱 추모 "모든 걸 나눴던 친구…평안하길"
- "전남친 43년생 청담동 치과의사"…한혜진, 가짜뉴스에 발끈
- 김준호, 건물 통째로 빌려 청혼…김지민 오열
- 김병옥, 치매 시아버지 10년 돌본 아내에 "수발 못 드냐" 막말
- 길거리서 '호호' 불며 마시던 어묵 국물 유료화…"1컵에 500원, 포장 500원"
- 19금 토크도 거뜬…유부녀 연예인, 유튜브 제대로 잡았네
- 너무 헐렁했었는데…꽉 낀 이장우 애착 패딩 '충격'
- 박진영, 붕어빵 두딸 공개…9세연하 부인 눈길
- 지드래곤·한소희, 온라인發 열애설…"사실 아냐"
- 모니카, 결혼·임신 동시 발표 "기적이 찾아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