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비’ MC그리, 입대 전 마지막 방송...“난 이제 군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구라의 아들이자 래퍼 MC 그리가 해병대 입대 전 '탐비'를 찾는다.
5일 방송될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 '갈매기 탐정단'은 지난 회에 이어 결혼 6일 만에 가출한 베트남 아내를 쫓는다.
갈매기 탐정단은 마지막으로 아내가 사라진 동네의 모든 유흥주점을 돌아봤지만, 아내의 행방을 아는 사람이 없어 난항을 겪었다.
그런가 하면 MC 그리가 해병대 입대 전 마지막으로 '탐정들의 영업비밀'을 찾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방송될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 ‘갈매기 탐정단’은 지난 회에 이어 결혼 6일 만에 가출한 베트남 아내를 쫓는다. 갈매기 탐정단은 마지막으로 아내가 사라진 동네의 모든 유흥주점을 돌아봤지만, 아내의 행방을 아는 사람이 없어 난항을 겪었다. 하지만 한 유흥업소 사장의 도움으로 아내가 다른 도시로 넘어갔다는 첫 단서를 얻었다. 갈매기 탐정단은 더욱 많은 정보를 위해 의뢰인이 이용했던 베트남 결혼 중매 업체를 찾아가 자초지종을 듣는다.
업체 사장은 의뢰인의 이름을 듣자마자 대화를 거부하고 돌아서 의아함을 자아냈다. 업체 사장은 “오히려 우리가 고소할 거다. 문제는 의뢰인에게 있다”고 털어놔 충격을 선사했다. 이에 데프콘은 “아직 모른다. 계속 들어봐야 한다”며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진 업체 사장의 고백은 MC들에게 경악을 선사했고, 베테랑 탐정인 이성민 팀장도 “탐정 생활하면서 처음으로 듣는 단어였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업체 사장과 의뢰인의 증언이 모두 다른 가운데, 업체 사장은 결정적인 증거를 제시해 상황은 반전을 맞이한다.
그런가 하면 MC 그리가 해병대 입대 전 마지막으로 ‘탐정들의 영업비밀’을 찾았다. 원조 ‘힙합 비둘기’ 데프콘은 “그리 씨, 자기소개 랩으로 부탁드린다”는 너스레로 MC 그리를 환영했다. 이에 MC 그리는 “같은 업계끼리 그러면 안 된다”며 손사래를 쳤다. 데프콘은 “같은 업계라니, 저 개그맨이에요”라며 강한 부인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그러자 MC 그리는 “저는 이제 군인입니다”라며 곧 입대를 앞둔 현실에 자학개그를 날려 폭소를 유발했다.
‘탐정들의 영업비밀’은 5일 오후 9시 30분에 방영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낮밤녀’ 오늘 종영...이정은 정은지 최진혁 “행복했다” - 스타투데이
- ‘데뷔 첫 시구’ 리센느 원이 “승리해서 뿌듯” - 스타투데이
- ‘데드풀과 울버린’ 청불 영화 최고 흥행작 등극 - 스타투데이
- 유니스 코토코, 무대 중 실신...소속사 “병원서 안정” - 스타투데이
- 뉴진스, 손흥민 김민재 만났다 ‘훈훈’ - 스타투데이
- 오정연, 비키니 입고 뽐낸 볼륨 몸매 - 스타투데이
- 오늘은 안세영 타임...김동문 하태권 “체력 바탕, 부상 없이 가야” - 스타투데이
- 아이브, 美 롤라팔루자 첫 출격...“좋은 경험” - 스타투데이
- 김연아, 각도 무시 예쁨 - 스타투데이
- 이순재, 줄리엔강♥박지은에 “사랑 적극적으로 나눠야”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