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시대홍천방', 데뷔 8주년 기념 200만 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의 데뷔 8주년을 기념하며 홍천지역 팬클럽인 '영웅시대홍천방'이 후원금을 전달, 지역사회가 훈훈하다.
'영웅시대홍천방'은 임영웅 데뷔 8주년(8월8일)을 기념하는 의미로 최근 사회적협동조합 '새끼줄'에 200만원을 후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단순 팬클럽 넘어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 행사' 눈길
생일 616만원 장학금-독거어르신들 삼다수 생수 전달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가수 임영웅의 데뷔 8주년을 기념하며 홍천지역 팬클럽인 '영웅시대홍천방'이 후원금을 전달, 지역사회가 훈훈하다.
'영웅시대홍천방'은 임영웅 데뷔 8주년(8월8일)을 기념하는 의미로 최근 사회적협동조합 '새끼줄'에 200만원을 후원했다.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으로 지난 2022년에 결성해 현재 30여명의 회원이 함께 하는 '영웅시대홍천방'은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물품 기부는 물론 어려운 학생들의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한 장학금 후원 등 단순한 팬클럽을 넘어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행사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6월 임영웅 생일(6월16일)을 기념해 지난해 총 616만원의 홍천여고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을 기부했으며, 삼다수 모델이 된 기념으로 지역내 독거어르신들에게 생수(2L) 1200여병을 전달했다.
회원들은 "임영웅의 데뷔 8주년을 축하하며 어려운 이웃들과 청소년들이 좋은 환경에서 생활하고, 교육받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기부를 계속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리 올림픽] 양궁 5개 금메달 싹쓸이 나선다…男 개인전도 기대
- [파리 올림픽] "체력 문제없어"…한국 유도, 안바울의 투혼과 활약
- [의대증원 파장] 전공의 없는 병원 "앞날이 깜깜"…정부 지원은 미봉책
- [비즈토크 <상>] '티메프 사태' 22일 만에 고개 숙인 구영배…논란 더 키웠다
- [비즈토크<하>] '티메프 사태' 요동치는 투심…주주 불안도 증폭
- [외교비사④] '지소미아' 거절에 조총련 추적...대북 정보 수집
- [파리 올림픽] 한국 유도, 값진 동메달 쾌거…독일에 승리
- [인터뷰] 황명필 "'해도 안 된다'고 말하는 정치인, 필요 없다"
- 입법 강행→폐기 반복…피로감 쌓이는 野
- 새마을운동중앙회, 인사규정 위반 사실이었다...탈락인데 합격으로 '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