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연, 40대 안 믿기는 비키니 몸매…자기 관리 대단해 [D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나운서 오정연이 멋진 비키니 몸매를 자랑했다.
오정연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곧 입추라니... 믿을 수 없어!! 나 같은 여름인간은 혹독한 겨울을 잘 날 수 있게 뜨거운 햇빛과 따뜻한 물 한껏 적립 시급"이라고 글을 남기며 해변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더불어 오정연은 파란색 비키니를 입고 물놀이하는 사진도 공개했다.
발레를 전공한 오정연은 서울대학교 스키 동아리 출신으로 재즈댄스 동아리에서도 활동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나운서 오정연이 멋진 비키니 몸매를 자랑했다.
오정연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곧 입추라니... 믿을 수 없어!! 나 같은 여름인간은 혹독한 겨울을 잘 날 수 있게 뜨거운 햇빛과 따뜻한 물 한껏 적립 시급”이라고 글을 남기며 해변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그는 청량감 넘치는 파란 원피스를 입은 채 우아한 자태를 뽐냈다.
더불어 오정연은 파란색 비키니를 입고 물놀이하는 사진도 공개했다. 그는 군살 없이 탄탄한 바디라인과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드러냈다.
발레를 전공한 오정연은 서울대학교 스키 동아리 출신으로 재즈댄스 동아리에서도 활동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쿠버다이빙, 필라테스, 바이크 등 다양한 취미를 공개한 바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리지, 너무 달라진 얼굴→성형설 부인 “어플 때문” [DA★]
- 유이, 인어 그 자체…남태평양서 프리 다이빙 대단 (정글밥)
- 미스터 김, 데이트 외면 당해도 ‘온리’ 영숙…돌진 연하남 (나솔사계)
- 이기호 캐스터, 성희롱 발언으로 대기발령 “여자라면 먹고 싶다, 가장 맛있어”
- 유태오, 기안84에게 박력 볼 뽀뽀…닮아가는 두 사람 (음악일주)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