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풀과 울버린' 외화 박스오피스 1위→2024년 청불 영화 최고 흥행작 등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이 158만 관객을 돌파하며 2024년 청불 영화 최고 흥행작에 등극했다.
이와 함께 2030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 속 '슈퍼배드 4'를 제치고 외화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압도적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3일(토) 2024년 북미 최고 오프닝 달성 & 역대 R등급 영화 오프닝 신기록을 경신하며 전 세계 극장가를 강타하고 있는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이 '슈퍼배드 4'를 제치고 외화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이 158만 관객을 돌파하며 2024년 청불 영화 최고 흥행작에 등극했다. 이와 함께 2030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 속 '슈퍼배드 4'를 제치고 외화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압도적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원제: DEADPOOL & WOLVERINE, 감독: 숀 레비, 주연: 라이언 레이놀즈, 휴 잭맨 외, 수입/배급: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지난 3일(토) 2024년 북미 최고 오프닝 달성 & 역대 R등급 영화 오프닝 신기록을 경신하며 전 세계 극장가를 강타하고 있는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이 '슈퍼배드 4'를 제치고 외화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데드풀과 울버린' 은 8/3(토) 112,338명 관객을 동원, 누적 1,586,455명 관객을 돌파했다. 이는 2024년 개봉한 청불 영화 중 최고 흥행작에 등극한 수치로 그 의의를 더하고 있다.
이와 같은 '데드풀과 울버린'의 멈추지 않는 흥행 열기는 2030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에서 그 이유를 찾아볼 수 있다. 2030 관객들은 각종 SNS와 커뮤니티에 "너무 재밌게 봄 조연들까지 액션씬 완전 잘 뽑혀서 너무 재밌게 봄ㅋㅋㅋ"(더쿠), "진짜 보고 싶었던 모든 걸 꾹꾹 눌러 담아 보여준 느낌이라서 너무 좋았어요 ㅋㅋㅋ"(유튜브 jus****), "액션도 미쳤는데 일단 데드풀 유머가 너무 내 스타일 ㅋㅋㅋ 빵빵 터졌어요"(유튜브 ikd****), "N차 관람할수록 더 재밌네요 ㅋㅋㅋ"(CGV ui2****) 등 작품 속 빨간 맛 유머와 거침없는 액션은 물론 다채로운 카메오에 높은 만족감을 보내며 N차 관람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무더위를 날려버릴 올여름 단 하나의 도파민 폭발 블록버스터 '데드풀과 울버린'은 다채로운 포맷으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데드풀과 울버린' 100만관객 돌파, 극장가에 도파민 터졌다
- '데드풀과 울버린' 개봉 5일 만에 100만 관객 돌파…'웡카', '탈주'보다 빠르다
- '데드풀과 울버린' VS '슈퍼배드4' 지금 볼만한 영화는?
- [애프터스크리닝] '데드풀과 엑스맨' 반갑고 신났고 화끈했지만 마블의 구세주가 되기엔 아직도
- 라이언 레이놀즈·휴잭맨 '본인등판'…"한국=전세계 문화 원천"
- 라이언 레이놀즈 “한국 팬들은 뭘 좀 안다!” SNS통한 특급 홍보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