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태구 씨 괜찮아요? 한선화에 과감 스킨십 ‘웬일’ [D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엄태구와 한선화가 드라마를 찢고 나온 듯 커플 케미스트리를 발산했다.
한선화는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JTBC '놀아주는 여자' 종영 기념 뒤풀이 현장을 공개했다.
전날 종영한 '놀아주는 여자'는 서지환(엄태구)과 고은하(한선화)가 위기를 극복하고 프러포즈하며 평생 함께하기로 약속하는 해피엔딩을 맞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엄태구와 한선화가 드라마를 찢고 나온 듯 커플 케미스트리를 발산했다.
한선화는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JTBC ‘놀아주는 여자’ 종영 기념 뒤풀이 현장을 공개했다. 전날 종영한 ‘놀아주는 여자’는 서지환(엄태구)과 고은하(한선화)가 위기를 극복하고 프러포즈하며 평생 함께하기로 약속하는 해피엔딩을 맞았다.
‘놀아주는 여자’ 배우진과 스태프 다함께 모여 최종회를 단체 관람한 가운데 훈훈한 분위기로 눈길을 끌었다. 한선화는 현장 사진을 공유하며 “아쉽지만 인사드리겠다. 지금까지 ‘놀아주는여자’와 함께 놀아주신 팬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하다. 덕분에 많은 힘이 됐다. 사랑합니다!!!”라고 글을 남겼다.
한선화는 동료 배우들과 함께 찍은 사진도 공개했다. 이가운데 평소 수줍음 많기로 소문난 ‘슈퍼I’ 엄태구가 한선화에게 손을 맞대는가 하면 어깨동무를 하는 등 과감한(?) 스킨십으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선화는 “‘놀아주는 여자’ 잘 자. 행복해 은하랑 지환이. 우리 ‘놀여’ 팀 고생 많으셨습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선화는 ‘놀아주는 여자’에 이어 지난달 31일 개봉한 영화 ‘파일럿’으로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엄태구는 7일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나, 시누이 나이 비교 지적에 “동의 받았다, 나이 쓴 이유는…” [DA★]
- 유이, 인어 그 자체…남태평양서 프리 다이빙 대단 (정글밥)
- 미스터 김, 데이트 외면 당해도 ‘온리’ 영숙…돌진 연하남 (나솔사계)
- 이기호 캐스터, 성희롱 발언으로 대기발령 “여자라면 먹고 싶다, 가장 맛있어”
- 유태오, 기안84에게 박력 볼 뽀뽀…닮아가는 두 사람 (음악일주)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