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엘리트, '최강야구' 완판템 5일까지 온라인 예약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형지엘리트가 JTBC '최강야구' 팝업스토어에서 완판 행진을 기록한 인기 제품을 윌비플레이 온라인몰을 통해 단독으로 예약 판매한다.
지난달 19~30일 운영된 최강야구 팝업스토어는 연일 오픈런 행렬이 이어지면서 지난해 대비 두 배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다.
형지엘리트는 팝업 현장에서 아쉽게 구매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스카이블루 에디션 상품을 추가로 마련해 단독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형지엘리트가 JTBC '최강야구' 팝업스토어에서 완판 행진을 기록한 인기 제품을 윌비플레이 온라인몰을 통해 단독으로 예약 판매한다.
지난달 19~30일 운영된 최강야구 팝업스토어는 연일 오픈런 행렬이 이어지면서 지난해 대비 두 배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다. 직관 현장에서 인기리에 판매된 베스트 상품은 물론이고 팝업을 통해 한정으로 출시한 신상 굿즈 13종까지 총 82종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며 팬들이 끊임없는 발길이 이어졌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를 위해 여름시즌에 맞춰 청량하고 시원한 컬러로 준비한 스카이블루 유니폼과 버클캡은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빠르게 완판을 기록했다.
형지엘리트는 팝업 현장에서 아쉽게 구매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스카이블루 에디션 상품을 추가로 마련해 단독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추가 판매분은 오는 5일 오후 4시까지 윌비플레이 온라인몰을 통해 예약해 구매할 수 있다.
형지엘리트 관계자는 "최강야구에 대한 높은 기대와 관심을 반영해 공들여 준비한 팝업스토어를 위한 한정 상품이 현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팬들이 만족할 수 있는 굿즈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