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친 내한일정 통했나..'데드풀과 울버린' 2024 청불 최고 흥행 '158만 돌파'

최이정 2024. 8. 4. 10: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감독: 숀 레비)이 158만 관객을 돌파하며 2024년 청불 영화 최고 흥행작에 등극했다.

2024년 북미 최고 오프닝 달성 & 역대 R등급 영화 오프닝 신기록을 경신하며 전 세계 극장가를 강타하고 있는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이 지난 3일(토) '슈퍼배드 4'를 제치고 외화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이는 2024년 개봉한 청불 영화 중 최고 흥행작에 등극한 수치로 그 의의를 더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이정 기자]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감독: 숀 레비)이 158만 관객을 돌파하며 2024년 청불 영화 최고 흥행작에 등극했다. 이와 함께 2030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 속 '슈퍼배드 4'를 제치고 외화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2024년 북미 최고 오프닝 달성 & 역대 R등급 영화 오프닝 신기록을 경신하며 전 세계 극장가를 강타하고 있는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이 지난 3일(토) '슈퍼배드 4'를 제치고 외화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데드풀과 울버린'은 8/3(토) 112,338명 관객을 동원, 누적 1,586,455명 관객을 돌파했다. 이는 2024년 개봉한 청불 영화 중 최고 흥행작에 등극한 수치로 그 의의를 더하고 있다.

'데드풀과 울버린'은 주연배우들의 내한 열일 일정으로 화제를 모았던 바.

'데드풀과 울버린' 측은 "'데드풀과 울버린'의 멈추지 않는 흥행 열기는 2030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에서 그 이유를 찾아볼 수 있다. 2030 관객들은 각종 SNS와 커뮤니티에 “너무 재밌게 봄 조연들까지 액션씬 완전 잘뽑혀서 너무 재밌게 봄ㅋㅋㅋ”(더쿠), “진짜 보고 싶었던 모든걸 꾹꾹 눌러 담아보여준 느낌이라서 너무 좋았어요 ㅋㅋㅋ”(유튜브 jus****), “액션도 미쳤는데 일단 데드풀 유머가 너무 내스타일 ㅋㅋㅋ 빵빵 터졌어요”(유튜브 ikd****), “N차 관람 할수록 더 재밌네요 ㅋㅋㅋ”(CGV ui2****) 등 작품 속 빨간맛 유머와 거침없는 액션은 물론 다채로운 까메오에 높은 만족감을 보내며 N차 관람을 이어가고 있다"라고 전했다.

/nyc@osen.co.kr

[사진] '데드풀과 울버린' 스틸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