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박스, '게임스컴 2024'서 다수 타이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엑스박스는 오는 21일부터 25일(현지시간)까지 독일 쾰른에서 개최되는 '게임스컴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엑스박스가 게임스컴 현장에서 운영하는 자체 부스에서는 240개 이상의 게이밍 스테이션을 통해 엑스박스 게임 스튜디오, 블리자드, 베데스다 및 서드파티 파트너사에서 선보이는 50개 이상의 타이틀을 만나보실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강한결 기자)엑스박스는 오는 21일부터 25일(현지시간)까지 독일 쾰른에서 개최되는 ‘게임스컴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엑스박스가 게임스컴 현장에서 운영하는 자체 부스에서는 240개 이상의 게이밍 스테이션을 통해 엑스박스 게임 스튜디오, 블리자드, 베데스다 및 서드파티 파트너사에서 선보이는 50개 이상의 타이틀을 만나보실 수 있다.
현장 방문객들은 ▲에이지 오브 미쏠로지: 리톨드, ▲아라: 어 히스토리 언톨드, ▲디아블로 IV : 증오의 그릇, ▲폴아웃 76: 마일포스트 제로, ▲엘더스크롤 온라인: 골드 로드, ▲타워본 등의 출시 예정작을 핸즈온으로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어바우드 ▲인디아나 존스: 그레이트 서클, ▲스타필드: 섀터드 스페이스의 독점 극장 프레젠테이션도 진행된다.
아울러 유비소프트의 ▲스타워즈: 아웃로, 세이버 인터렉티브의 ▲스페이스 마린 2, 리벨리온의 ▲아톰폴, GSC 게임 월드의 ▲스토커 2: 하트 오브 체르노빌 등의 서드파티 파트너사의 게임도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도 맥시멈 엔터테인먼트의 ▲총을 든 다람쥐, 누들케이크 ▲윈터 버로우, 11비트 스튜디오의 ▲크리처스 오브 아바 등 인디 개발사 타이틀도 즐길 수 있다.
한편, 엑스벅스는 21일(수)부터 23일(금)까지 게임스컴 Xbox 부스에서 유튜브, 트위치,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을 진행한다. 신규 트레일러, 개발진 인터뷰 및 게임플레이 등을 통해 올해 게임스컴에서 큰 기대를 받는 일부 게임을 심층적으로 살펴보실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강한결 기자(sh04khk@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엑스박스 시리즈 엑스·에스, 판매 부진 지속
- '에이지 오브 미쏠로지: 리톨드', 9월 엑스박스·PC 출시
-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게임패스에 콜오브듀티 탑재
- '엑스박스' 게임, 모바일서도 쉽게 즐긴다…MS, 전용 스토어 7월 공개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배달앱 수수료 인하 합의...9.8%→2.0~7.8%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