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손흥민·김민재와 사진 “오늘만큼은 잊을 수 없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뉴진스가 축구 월드스타 손흥민, 김민재와 만남을 기념했다.
3일 오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쿠팡플레이 시리즈 토트넘 훗스퍼와 바이에른 뮌헨의 경기가 진행됐다.
뉴진스는 영국 프리미더리그 토트넘의 손흥민과 뮌헨의 김민재와 각각 기념 사진을 찍었다.
모든 경기가 종료된 뒤 뉴진스는 공식 SNS를 통해 손흥민, 김민재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그룹 뉴진스가 축구 월드스타 손흥민, 김민재와 만남을 기념했다.
3일 오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쿠팡플레이 시리즈 토트넘 훗스퍼와 바이에른 뮌헨의 경기가 진행됐다. 뉴진스는 영국 프리미더리그 토트넘의 손흥민과 뮌헨의 김민재와 각각 기념 사진을 찍었다.
뉴진스는 시축에 이어 하프타임 공연까지 진행했켰다. 데뷔곡 ‘어텐션’을 시작으로 ‘하입보이’, ‘ETA’, ‘슈퍼샤이’까지 부르며 경기장 열기를 고조시켰다. 멤버 하니는 김민재 등번호 ‘4’, 손흥민 등번호 ‘7’를 연상시키는 퍼포먼스와 함께 찰칵 세레모니까지 준비했다.
모든 경기가 종료된 뒤 뉴진스는 공식 SNS를 통해 손흥민, 김민재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시축, 하프타임 공연까지 마무리한 뉴진스는 “와~~!!!! 수많은 관중과 멋진 선수분들 앞에서 시축과 무대를 했다니…!! 많이 떨리기도 했지만 ㅋㅋ 다같이 하니까 정말 행복했어요!!”라며 솔직한 후기를 전했다.
이어 “연습하면서 많은 추억을 쌓았는데, 오늘만큼은 잊을 수 없을 것 같아요!! 여러분의 함성 소리와 뜨거운 열기..!! 정말 감동이었어요!!ㅠㅠ 끝까지 함께 즐겨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경기는 바이에른 뮌헨이 토트넘 훗스퍼를 2대 1로 이겼다. socoo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동자’ 정종철, 딸 사진 공개 후 쏟아진 걱정...“유전자 검사해 봐야 한다”
- 지연, ♥황재균과 이혼설 후 의미심장 글 올려...노래 ‘거짓말’
- ‘서진이네2’ 고민시 “박서준과 일해야 돈 많이 벌 것”
- 노홍철, 스위스 여행 중 꺼낸 진심...“여기서 안락사 하고 싶은 마음”
- 쿠싱 증후군으로 95kg 육박 이은하, 22kg 감량 성공 “다시 무대에서 노래하는 게 숙제”(프리한 닥
- ‘퀸카’·‘아딱질’부터 솔로 무대까지, (여자)아이들 ‘7년 성장’ 집대성한 체조 입성 “벅
- 손연재, 5개월 붕어빵 아들 공개...“치명적 입술”
- 항저우 이어 파리에서도 ‘영웅’ 임시현 3관왕 등극, 여자양궁 20년 만의 금·은 동반 획득 ‘쾌
- “정의선 회장님 덕분에” 절대 빠지지 않는 그 이름…다시 한번 증명한 한국 양궁의 코어[SS파
- 배우 하정우, 동탄 무순위 당첨자에 응답 “또 써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