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아빠' 박수홍의 러브하우스 정체는? [누구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10월 출산을 앞둔 방송인 박수홍 부부가 육아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기로 했습니다.
많은 팬들이 부부의 단란한 생활상과 애완묘 '다홍이'의 근황을 궁금해하는 가운데, 현재 사는 집은 어떤 곳인지도 관심이 집중됩니다.
부동산업계에 따르면 박수홍 부부는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상암카이저팰리스클래식'에서 거주하고 있습니다.
박수홍 부부의 집은 49평형으로 방3개, 화장실2개, 드레스룸 1개 구조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실버주택으로 지었지만 60세 이하도 거주 가능
상암역·대관람차 호재…소각장 신설은 악재
이 아파트는 35평부터 98평까지 중대형 평수만 있습니다. 박수홍 부부의 집은 49평형으로 방3개, 화장실2개, 드레스룸 1개 구조입니다. 2011년에 이 집을 매입했고 현재 시세는 17억원대로 형성돼 있습니다.
카이저팰리스는 시공단계부터 고급화에 초점을 맞춘 덕분에 호텔급 조식 서비스를 포함해 헬스장, 비즈니스룸, 와인바, 수영장, 골프연습장, 사우나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주차장이 넓어 여유로운 주차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보안도 철저하기로 유명합니다.
또한 지하철 수색역, 디지털미디어시티역, 월드컵경기장역이 가깝고 2030년엔 대장홍대선 상암역까지 들어서며 대중교통 요지로 거듭날 전망입니다. 주변에 한강 산책로, 하늘공원, 매봉산 등 녹지가 많은 것도 빼놓을 수 없는 강점입니다.
마포 광역자원회수시설(쓰레기 소각장) 신설도 반갑지 않은 소식입니다. 상암동 주민들은 일대 환경오염과 생활여건 악화를 우려하며 강하게 반발하고 있지만, 오세훈 서울시장 역시 “시내 어딘가엔 만들어야 한다” “단호해야 할 타이밍엔 단호해야 한다”며 강경한 입장이라 계획을 쉽게 무르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배운 (edule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 여자양궁 에이스 임시현, 개인전까지 석권...3관왕 등극[파리올림픽]
- "에어컨 틀고 자다가 그만"…식당 주차장서 솟아오른 불길
- '새 흉내' 내기 시작한 중국 MZ들…기행의 이유는?
- 신유빈, '천적' 日하야타에 석패...女단식 4위로 마무리[파리올림픽]
- 안병훈, 12번홀까지 버디 8개 '폭풍샷'..공동 2위 도약
- "여자 3일에 한 번 패야"…식칼로 아내 위협한 남편 ‘집유’
- 여에스더 "남편 홍혜걸, 30년간 키스해본 적 없어…하는 법 몰라"
- 머스크도 반한 김예지, WP도 조명…“갑작스런 유명세에 머리 아파”[파리올림픽]
- 男1만m 체프테게이, 육상 트랙종목 첫 금메달 주인공[파리올림픽]
- ‘병역 면제’ 받은 4명의 메달리스트들 누구?[파리올림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