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종국 딸 송지아, 골프대회 출전 불발 딛고 대학 총장배 5등‥母 뿌듯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축구선수 송종국의 딸 송지아가 골프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얻었다.
배우 박연수는 7월 31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경희대 총장배 5등! 고생했오 송아지"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엔 '제25회 경희대학교 총장배 전국 중·고등학생 골프대회'에 참가한 송지아의 성적이 담겨 있다.
박연수는 여고부 5등, 남녀중고종합 10등을 차지한 송지아에 대한 자랑스러운 마음을 맘껏 표출하며 딸 사랑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전 축구선수 송종국의 딸 송지아가 골프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얻었다.
배우 박연수는 7월 31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경희대 총장배 5등! 고생했오 송아지"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엔 '제25회 경희대학교 총장배 전국 중·고등학생 골프대회'에 참가한 송지아의 성적이 담겨 있다. 송지아는 당당하게 다섯 번째에 이름을 올렸다. 박연수는 여고부 5등, 남녀중고종합 10등을 차지한 송지아에 대한 자랑스러운 마음을 맘껏 표출하며 딸 사랑을 드러냈다.
지인과 누리꾼들은 "역시 송지아", "축하드립니다", "미친다 우리 지아"라며 축하를 보냈다.
한편 박연수는 지난 2006년 전 축구선수 송종국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으나 2015년 이혼, 두 아이를 홀로 양육 중이다.
박연수는 최근 소셜 계정을 통해 타 시합 스코어를 잘못 기재한 바람에 송지아가 시합을 일주일 남겨놓고 참가 못하게 되자 억울함을 호소하며 수정할 기회를 안 준 주최 측에 대한 실망감을 토로해 화제를 모았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남자였으면 구속” 중요부위까지‥女스타 성추행 논란ing [이슈와치]
- 엉덩이춤 추는 장원영이라니, 크롭톱 입은 섹시 바비인형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미녀 스타들 비키니에 무더위 싹~섹시부터 관능까지 바캉스 유혹[스타와치]
- 강소연 몸매 이 정도였어? 미니 원피스 입고 자전거 올라타‥남다른 힙업 자랑
- 기성용♥한혜진 딸, 태어나보니 월클 손흥민이 삼촌‥아빠 찬스 제대로
- 이동국 딸 재시, 모노키니 성숙美 언제 이렇게 컸나…쌍둥이 재아도 깜짝 “할 말 까먹었어”
- 고소영, 얼굴도 안 가리고 스코틀랜드 관광지 활보‥깔깔이 입어도 여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