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쌈장이 전부…‘호불호 끝판왕’ GS25 통오이김밥 완판 비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의점 GS25가 5일간 5000개 한정판으로 출시한 '통오이김밥'이 완판됐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화제다.
3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GS25는 지난달 25일부터 28일까지 5일간 통오이김밥을 매일 1000개씩 총 5000개를 한정 판매했다.
통오이김밥 속재료는 오이가 전부이며, 이를 찍어먹을 쌈장 한 팩이 구성의 전부다.
GS리테일은 높은 소비자 관심에도 통오이김밥의 정식 출시 계획은 없다는 입장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편의점 GS25가 5일간 5000개 한정판으로 출시한 ‘통오이김밥’이 완판됐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화제다.
3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GS25는 지난달 25일부터 28일까지 5일간 통오이김밥을 매일 1000개씩 총 5000개를 한정 판매했다. 출시 전부터 SNS를 통해 많은 관심을 받은 이 상품은 실제 판매 개시 후 2시간 내에 모두 완판되며 인기를 얻었다. 통오이김밥의 가격은 3500원이다. 우리동네GS 사전예약을 통해서만 판매됐으며 실제로는 반값인 1750원으로 판매됐다.
통오이김밥은 최근 배우 최화정 유튜브 채널에 다이어트 비법으로 소개된 음식이다. 사람들의 관심을 끌자 GS25에서 이벤트성으로 마련해 판매에 나섰다. 통오이김밥 속재료는 오이가 전부이며, 이를 찍어먹을 쌈장 한 팩이 구성의 전부다.
GS리테일은 높은 소비자 관심에도 통오이김밥의 정식 출시 계획은 없다는 입장이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오이가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인 만큼 재미있는 상품을 소개한다는 차원에서 사전 예약으로만 한정 판매를 진행했다"며 "현재 정식 판매 계획은 없다"고 밝혔다.
신병남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관계 안하는 여성 사망위험↑…남성은 과다시 위험 6배 높아”
- ‘슈퍼카’ 13대 압수…800억원대 포도코인 사기 ‘존버킴’ 구속기소
- 이준석 “尹 너무 과소평가했다…내 예측 틀려”
- 곰팡이 핀 편의점 빵 납품한 업체…“인터넷 올리겠다”는 소비자에 “그러시죠” 대응 논란
- “층간소음 신고가 들어왔습니다” 어느 날 날아온 문자의 정체는…
- 도대체 왜? 항문에 65cm 뱀장어 넣은 남성
- 294만대 1 ‘동탄 로또’ 주인공 나왔다…오전 8시에 문자통보
- ‘두 방’, 46초 만에 울며 기권… ‘XY’ 염색체 선수 여성 복싱 출전 논란
- 환자 사망 여파… 하니·양재웅, 9월 결혼 미루나
- ‘기성용 성폭력 의혹’ 폭로자, 기성용측 변호사에 손배소 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