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예은, 뉴진스 팜하니 ‘푸른 산호초’ 변신 “오늘은 팜예니” (놀토)
유경상 2024. 8. 3. 20: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예은이 뉴진스 팜하니로 변신했다.
8월 3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안영미, 지예은이 출연했다.
지예은은 뉴진스 팜하니로 변신했고 "핫한 팜하니 분장을 했다. 팜예니"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에 붐이 "들어볼 수 있냐. 도쿄돔 실황"이라며 뉴진스 일본 팬미팅에서 팜하니가 선보인 '푸른 산호초'를 부탁하자 지예은은 노래를 선보였지만 음이탈 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예은이 뉴진스 팜하니로 변신했다.
8월 3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안영미, 지예은이 출연했다.
지예은은 뉴진스 팜하니로 변신했고 “핫한 팜하니 분장을 했다. 팜예니”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에 붐이 “들어볼 수 있냐. 도쿄돔 실황”이라며 뉴진스 일본 팬미팅에서 팜하니가 선보인 ‘푸른 산호초’를 부탁하자 지예은은 노래를 선보였지만 음이탈 했다.
지예은은 “떨려서 그래요”라고 변명했고 붐은 “비브라토가 엄청나다”고 평했다.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남자였으면 구속” 중요부위까지‥女스타 성추행 논란ing [이슈와치]
- 엉덩이춤 추는 장원영이라니, 크롭톱 입은 섹시 바비인형
- 미녀 스타들 비키니에 무더위 싹~섹시부터 관능까지 바캉스 유혹[스타와치]
- 이동국 딸 재시, 모노키니 성숙美 언제 이렇게 컸나…쌍둥이 재아도 깜짝 “할 말 까먹었어”
- 기성용♥한혜진 딸, 태어나보니 월클 손흥민이 삼촌‥아빠 찬스 제대로
- 고소영, 얼굴도 안 가리고 스코틀랜드 관광지 활보‥깔깔이 입어도 여신
- ‘세븐♥’ 이다해, 맛집 찾아다녀도 한줌 개미허리‥비현실적 몸매
- 고현정, 하나뿐인 올케 수제 선물에 감동 “고맙고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