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지예은, 친목도 문제 되나요 [Oh!쎈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지예은이 에이프릴 출신 이나은과 친목을 공개했고, 배우 한소희의 SNS에는 음주운전으로 자숙 중인 김새론이 댓글을 달았다.
김새론은 지난 1일 한소희가 반려견과 함께 찍어서 업로드한 게시물에도 "탕탕후루후루"라는 댓글을 남긴 바 있다.
혹은 음주운전 논란 이후에도 거침없는 SNS 활동을 선보인 김새론이 일면식도 없는 한소희에게 일명 '드립성 댓글' 남긴 것인지 궁금증을 안긴다.
한소희와 김새론, 지예은과 이나은의 친목이 공개된 이후 누리꾼들의 반응은 분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배우 지예은이 에이프릴 출신 이나은과 친목을 공개했고, 배우 한소희의 SNS에는 음주운전으로 자숙 중인 김새론이 댓글을 달았다. 누리꾼의 반응이 분분한 가운데, 친목도 문제냐는 의견이 나오고 있다.
한소희는 지난 2일 개인 채널을 통해 나비 날개 모양의 마법봉을 들고 셀카를 찍은 모습을 게재했다. 여전한 한소희의 미모에 팬들도 좋아요를 누르며 감탄하기도. 이때 김새론이 해당 게시물에 “장난감 버려라”라는 댓글을 달았다.
김새론은 지난 1일 한소희가 반려견과 함께 찍어서 업로드한 게시물에도 "탕탕후루후루"라는 댓글을 남긴 바 있다.
한소희는 1994년생이고, 김새론은 2000년생으로 두 사람은 6살 차이. 다만 김새론의 반말 멘트로 인해 두 사람이 꽤 친분이 있다는 예상이 가능했다. 다만 두 사람은 활동 시기도, 같은 작품에도 출연한 바 없다. 겹치는 인맥도 추정하기 어려워, 어떻게 친분이 이어졌는지 궁금증을 안겼다.
혹은 음주운전 논란 이후에도 거침없는 SNS 활동을 선보인 김새론이 일면식도 없는 한소희에게 일명 '드립성 댓글' 남긴 것인지 궁금증을 안긴다.
이들에 앞서 최근 뜻밖의 친분으로 주목을 받은 인물도 있다. 바로 지예은과 이나은. 지예은은 지난달 28일 개인 SNS를 통해 생일을 축하하는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고, 공개된 사진에는 지예은과 이나은이 함께 포즈를 취하며 셀카를 찍은 모습이었다. 지난 26일이 지예은의 생일이었기에 두 사람은 생일 축하겸 모인 것으로 추정됐다.
두 사람의 친분에도 궁금증이 생길 수 밖에 없었다. 그러나 최근 지예은은 이나은, 곽튜브, 심우경 PD와 함께 찍은 사진도 공개돼 이들이 웹예능 ‘조곽미녀’를 통해 친분이 이어진 것이 아닌지 추측되고 있다.
한소희와 김새론, 지예은과 이나은의 친목이 공개된 이후 누리꾼들의 반응은 분분했다. 한편에서는 김새론의 음주운전 이력과 에이프릴 따돌림 논란 등을 언급하며 친분에 불편하다는 목소리를 냈다. “어울려”, “끼리끼리” 등 조롱조의 댓글도 달렸다.
반면 “누가보면 지예은, 한소희가 범죄라도 저지른 줄 알겠음”, “아니 친한 것도 문제가 되나”, “도대체 다들 왜 그러는 거임” 등의 의견도 등장하고 있다. 의견이 첨예하게 갈린 가운데, 친분도 문제가 되냐는 누리꾼들의 의견이 힘을 얻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김새론은 지난 2022년 5월 서울 청담동 학동사거리 인근에서 음주운전을 하다 가드레일과 변압기를 들이받고 도주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김새론은 지난해 4월 재판에서 벌금 2천만 원을 선고받고 현재 자숙 중이다.
이나은은 지난 2021년 에이프릴 전 멤버 이현주를 멤버들이 따돌림했다는 논란이 불거지면서 이미지에 타격을 입었다. 결국 에이프릴은 공식 해체했고, 당시 SBS ‘모범택시’를 촬영 중이던 이나은은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이나은은 지난 2021년 에이프릴 전 멤버 이현주의 왕따 논란이 불거지면서 이미지 타격을 입었다. 결국 이듬해 에이프릴은 공식 해체했고, 전체 촬영의 60% 정도 진행됐던 SBS 드라마 '모범택시'에서도 하차했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