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스코어 34대3' BNK 피어엑스, '뱅크 더비'서 DRX에 압승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BNK 피어엑스 2대0 DRX
1세트 BNK 피어엑스 승 vs 패 DRX
2세트 BNK 피어엑스 승 vs 패 DRX
BNK 피어엑스가 '뱅크 더비'서 DRX를 제압했다. 2세트 총 34킬을 기록했고 데스는 3번에 불과했다.
BNK 피어엑스는 3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벌어진 DRX와의 경기서 2대0으로 승리했다. BNK 피어엑스는 시즌 7승 7패(-3)를 기록했다. DRX는 시즌 11패(3승)째를 당했다.
강가 싸움서 '클로저' 이주현의 탈리아가 상대 2명을 잡은 BNK 피어엑스는 경기 11분 강가서 '랩터' 전어진의 리신이 더블 킬을 기록했다. 경기 19분 바텀 교전서도 대승을 거둔 BNK 피어엑스는 스코어에서도 16대1로 앞서 나갔다.
일찌감치 승기를 잡은 BNK 피어엑스는 경기 22분 만에 DRX의 본진 건물을 파괴하며 1대0으로 앞서 나갔다.
BNK 피어엑스는 2세트 초반 '클리어' 송현민의 케넨이 포탑 다이브 때 '프로그' 이민회의 나르를 잡았다. 경기 7분 계속된 탑 포탑 다이브를 시도한 BNK 피어엑스는 '프로그'와 '스폰지' 배영준의 아이번을 처치했다.
화염과 대지 드래곤을 가져온 BNK 피어엑스는 탑 2차 포탑서 '클리어'가 '프로그'를 솔로 킬르 잡아냈다. 경기 20분 바론을 두고 벌어진 싸움서는 '헤나' 박증환의 제리가 3킬, '클리어'는 2킬을 기록한 BNK 피어엑스는 경기 24분 DRX의 미드 건물을 밀어냈다.
승기를 굳힌 BNK 피어엑스는 상대 쌍둥이 포탑에서 벌어진 전투서 압승을 거두고 경기를 매듭지었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