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불참'했던 카리나, 컨디션 회복됐나? 초근접도 굴욕 無...AI도 깜놀할 비주얼 [MD★스타]
김도형 기자 2024. 8. 3. 18:53
[마이데일리 = 김도형 기자] 건강 상의 문제로 지난 주 일본 콘서트에 불참한 카리나가 일주일 만에 근황을 전했다.
카리나는 3일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콘서트 모아 모아'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그룹 에스파가 월드투어 중인 가운데 대기실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한 것으로 보인다.
사진 속에는 초근접 사진에도 인형 같은 비주얼을 자랑한 카리나의 모습이 담겼다. 매력점과 함께 다양한 무대 의상도 찰떡 소화한 점이 눈길을 끈다.
일주일 만에 근황 공개에 팬들은 높은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지난주 컨디션 난조로 제대로된 활동을 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지난달 28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카리나가 리허설 후 의사 진단하에 건강상의 이유로 본공연에 불참하게 됐다'고 알렸다. 이후 같은 달 30일, 31일에 열린 후쿠오카 공연에도 불참했다.
이후 잠시 귀국한 에스파는 2일 오후 홍콩으로 출국했다. 공항에서 마주한 취재진을 향해 컨디션이 회복됐음을 알려 팬들을 안심시켰다.
카리나가 속한 에스파는 오늘(3일)부터 4일까지 홍콩에서 두 번째 월드 투어 '2024 에스파 라이브 투어 – 싱크 : 패러렐 라인 –(2024 aespa LIVE TOUR - SYNK : PARALLEL LINE –)'을 연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