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우기 “7년차에 체조 입성, ‘우리 성공했네’ ”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들이 월드투어의 성대한 막을 올렸다.
아이들이 3일과 4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케이스포돔(구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2024 (여자)아이들 월드 투어 [아이돌] 인 서울'을 개최하며 세 번째 월드투어에 돌입한다.
우기는 "저희가 7년차인데 드디어 (여자)아이들이 케스피오돔에 왔다. 너무 크다"며 "리허설 하며 '우리 성공했네'라고 생각했다. 역대급으로 웅장하다"고 벅찬 소감을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여자)아이들이 월드투어의 성대한 막을 올렸다.
(여자)아이들이 3일과 4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케이스포돔(구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2024 (여자)아이들 월드 투어 [아이돌] 인 서울’을 개최하며 세 번째 월드투어에 돌입한다.
(여자)아이들의 케이스포돔 첫 입성이다. 서울 공연은 일반 예매 오픈 10분 만에 2회차 총 1만 6000석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높은 관심을 받았다.
3일 오후 6시, 첫 공연은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인 ‘슈퍼 레이디’로 강렬한 포문을 열었다. 리프트를 타고 등장한 (여자) 아이들은 시작부터 자신들의 그룹 색깔이기도 한 당당한 걸크러시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이어 (여자)아이들의 ‘리벤지’, ‘라타타’까지 무대가 이어졌다.
소연은 “말도 안된다. 이게 다 네버랜드(팬덤명)라니 벅차다”라고 첫 무대 소감을 밝혔다.
우기는 “저희가 7년차인데 드디어 (여자)아이들이 케스피오돔에 왔다. 너무 크다”며 “리허설 하며 ‘우리 성공했네’라고 생각했다. 역대급으로 웅장하다”고 벅찬 소감을 말했다. 민니도 “네버랜드도 이 순간을 많이 기다렸을 거 같다”고 덧붙였다.
소연은 “점점 큰 공연장에서 여러분들을 만날 수 있어 기쁘다. 데뷔 후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올림픽홀, 핸드볼경기장, 잠실 실내체육관 그리고 올해 케스포돔까지의 성장이 다 여러분 덕분이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여자)아이들은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홍콩, 도쿄, 터코마, 오클랜드, 애너하임, 휴스턴, 로즈몬트, 벨몬트 파크, 타이페이, 방콕, 마카오, 멜버른, 시드니까지 전 세계 총 14개 도시에서 ‘아이돌’ 월드투어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일본, 홍콩, 마카오 양일 공연 전석 매진을 기록한 데 이어 홍콩, 마카오 공연은 1회차가 추가돼 총 3회 공연이 확정되며 현지 인기를 입증했다.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동자’ 정종철, 딸 사진 공개 후 쏟아진 걱정...“유전자 검사해 봐야 한다”
- 지연, ♥황재균과 이혼설 후 의미심장 글 올려...노래 ‘거짓말’
- 쿠싱 증후군으로 95kg 육박 이은하, 22kg 감량 성공 “다시 무대에서 노래하는 게 숙제”(프리한 닥
- 노홍철, 스위스 여행 중 꺼낸 진심...“여기서 안락사 하고 싶은 마음”
- 배우 하정우, 동탄 무순위 당첨자에 응답 “또 써드릴게요”
- 김우진·임시현 3관왕이냐, 또 다른 다크호스의 동반 2관왕이냐…“즐기는 사람이 메달 딸 것”[S
- 일본, 스페인에 0-3 완패→8강 탈락…모로코·이집트·프랑스 4강행 [파리 2024]
- 한혜진 홍천별장 들이닥친 유정수 “인테리어? 별 2개짜리” 혹평…한혜진은 ‘충격’
- ‘이병헌♥’ 이민정, 상다리 휘어지는 밥상 자랑...클라스가 다르다
- 봉태규♥하시시박, 3층 대저택에서 홈캉스 즐겼다...수영장 크기에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