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 살인범 배해선 덫에 걸렸다‥남친 최진혁 약속 지킬까(낮밤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은지가 위기를 맞았다.
8월 3일 JTBC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극본 박지하/ 연출 이형민, 최선민/ 제공 SLL/ 제작 삼화네트웍스)(이하 '낮밤녀')에서는 이미진(정은지 분)이 서한시 연쇄 살인사건의 진범인 공기철(배해선 분)에게 붙잡힌 아빠를 구하러 갔다가 덫에 걸린다.
한편 JTBC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 15회는 8월 3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정은지가 위기를 맞았다.
8월 3일 JTBC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극본 박지하/ 연출 이형민, 최선민/ 제공 SLL/ 제작 삼화네트웍스)(이하 ‘낮밤녀’)에서는 이미진(정은지 분)이 서한시 연쇄 살인사건의 진범인 공기철(배해선 분)에게 붙잡힌 아빠를 구하러 갔다가 덫에 걸린다.
앞서 임순(이정은 분)은 백철규(정재성 분) 원장이 건네준 마약 거래 리스트에 있던 공기철이 시니어 인턴 동기였던 나옥희와 동일 인물이라는 걸 전해 들었다. 비상한 촉이 발동한 임순은 자신이 유일하게 기억하고 있는 범인의 단서인 향기가 나옥희 사물함 속에 있는 양귀비와 동일한 냄새라는 것을 인지하고 충격에 휩싸였다.
임순의 패닉은 거기서 끝이 아니었다. 휴대폰으로 아버지 이학찬(정석용 분)이 억류당한 사진이 전송되자 이성이 마비된 임순은 그 자리에 그대로 있으라는 계지웅(최진혁 분)의 말도 잊은 채 공기철이 부른 곳으로 뛰어갔다. 이어 해가 지고 본 모습으로 돌아간 이미진은 공기철의 소굴로 입성하자마자 덮친 검은 그림자에게 습격을 당하고 정신을 잃고 쓰러져 모두를 경악하게 만들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미진이 꽁꽁 묶인 채 공기철과 대치하고 있어 살벌함을 더한다. 손이 묶인 채 꼼짝도 할 수 없는 상황이지만 살인범에게 맞서는 이미진의 형형한 눈빛이 빛나는 한편 공기철은 인턴 나옥희의 가면은 벗어던진 채 교활한 살인범의 민낯을 드러내 공포심을 자극한다.
두 사람의 살 떨리는 맞대면이 가져올 결과가 예측불가한 가운데 사랑하는 사람을 지켜주겠다고 굳게 맹세했던 계지웅의 행보에도 초점이 모인다. 그는 공기철의 손아귀에 떨어져 묘연해진 이미진의 흔적을 어떻게 찾아낼지 걱정 어린 시선이 쏠리고 있다.
한편 JTBC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 15회는 8월 3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남자였으면 구속” 중요부위까지‥女스타 성추행 논란ing [이슈와치]
- 엉덩이춤 추는 장원영이라니, 크롭톱 입은 섹시 바비인형
- 미녀 스타들 비키니에 무더위 싹~섹시부터 관능까지 바캉스 유혹[스타와치]
- 이동국 딸 재시, 모노키니 성숙美 언제 이렇게 컸나…쌍둥이 재아도 깜짝 “할 말 까먹었어”
- 기성용♥한혜진 딸, 태어나보니 월클 손흥민이 삼촌‥아빠 찬스 제대로
- 고소영, 얼굴도 안 가리고 스코틀랜드 관광지 활보‥깔깔이 입어도 여신
- ‘세븐♥’ 이다해, 맛집 찾아다녀도 한줌 개미허리‥비현실적 몸매
- 고현정, 하나뿐인 올케 수제 선물에 감동 “고맙고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