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원♥’ 배다해, 시험관 2차 준비 시작 “속 울렁거리지만 괜찮아”(다해는다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배다해가 시험관 시술 도전을 이어가고 있다.
8월 3일 배다해의 '다해는다해' 채널에는 담양, 광주 여행 브이로그가 공개됐다.
영상에서 외출 준비를 하던 배다해는 "오늘 여기 온 시간을 기점으로 해서 난자 채취 2차 준비를 시작했는데 이번에는 장기요법을 하자고 하셔서 오늘 주사를 시작했다"라고 말했다.
배다해는 지난 2021년 11월 그룹 페퍼톤스 멤버 이장원과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배다해가 시험관 시술 도전을 이어가고 있다.
8월 3일 배다해의 ‘다해는다해’ 채널에는 담양, 광주 여행 브이로그가 공개됐다.
영상에서 외출 준비를 하던 배다해는 “오늘 여기 온 시간을 기점으로 해서 난자 채취 2차 준비를 시작했는데 이번에는 장기요법을 하자고 하셔서 오늘 주사를 시작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근데 순간 약간 울렁거리더라. 약간 어지럽고. 금세 괜찮아지기는 했다. 이제는 뭐 워낙 혼자 잘하니까. 오빠는 먼저 일을 하러 나갔고 저는 광주 쪽으로 넘어 가보려고 한다”라고 설명했다.
배다해는 지난 2021년 11월 그룹 페퍼톤스 멤버 이장원과 결혼했다. 지난 7월 17일 ㅂ다해는 “올해 임신을 다시 해보자고 계획을 짜서 시험관을 선택했다. 시험관을 선택한 이유는 염색체 이상 때문에 유산했기 때문”이라며 “시험관 하면서 7kg이 쪘는데 어쩔 수 없다고 하더라. 그래서 스트레스는 안 받으려고 한다”라고 전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남자였으면 구속” 중요부위까지‥女스타 성추행 논란ing [이슈와치]
- 엉덩이춤 추는 장원영이라니, 크롭톱 입은 섹시 바비인형
- 미녀 스타들 비키니에 무더위 싹~섹시부터 관능까지 바캉스 유혹[스타와치]
- 이동국 딸 재시, 모노키니 성숙美 언제 이렇게 컸나…쌍둥이 재아도 깜짝 “할 말 까먹었어”
- 기성용♥한혜진 딸, 태어나보니 월클 손흥민이 삼촌‥아빠 찬스 제대로
- 고소영, 얼굴도 안 가리고 스코틀랜드 관광지 활보‥깔깔이 입어도 여신
- ‘세븐♥’ 이다해, 맛집 찾아다녀도 한줌 개미허리‥비현실적 몸매
- 고현정, 하나뿐인 올케 수제 선물에 감동 “고맙고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