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유세윤 7시간 달려 ‘인생 국수’ 15그릇 폭풍 먹방 (독박투어2)

김혜영 2024. 8. 3. 18: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독박즈'가 태국에서 인생 국수를 영접한다.

3일(오늘)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독박투어2'(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30회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태국 치앙마이에서 무려 7시간의 장거리 이동 끝에 '배낭여행객들의 성지'로 급부상하는 '빠이'에서 '인생국수'를 맛보는 한편, '최다 독박자' 벌칙인 '온몸에 문신하기'를 두고 신경전을 펼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독박즈’가 태국에서 인생 국수를 영접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3일(오늘)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독박투어2’(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30회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태국 치앙마이에서 무려 7시간의 장거리 이동 끝에 ‘배낭여행객들의 성지’로 급부상하는 ‘빠이’에서 ‘인생국수’를 맛보는 한편, ‘최다 독박자’ 벌칙인 ‘온몸에 문신하기’를 두고 신경전을 펼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독박즈’는 맏형 김대희의 강력 추천으로 ‘7성급 국수’를 먹기 위해 치앙마이 북부에 위치한 ‘빠이’로 떠난다. 조식도 먹지 않은 채 버스와 택시를 타고 무려 7시간을 달려 오후 3시가 넘어서야 ‘빠이’에 도착한 이들은 드디어 ‘절벽 국숫집’에서 똠냥 국수 등을 주문해 첫 끼를 먹는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국숫집에 도착하기 전까지 화가 많이 나 있던 ‘식탐맨’ 김준호는 똠양 국수를 맛본 뒤, “이거 완전 해장국인데? 어제 술을 더 많이 마셨어야 하는데~”라고 찐 감탄한다. 홍인규 역시, “여기가 왜 ‘미슐랭’ 맛집이 아니지?”라며 극찬하고, 김준호는 “그럼 ‘독슐랭’으로 하자! 진짜 예술이다”라고 받아쳐 모두의 고개를 끄덕이게 만든다.

심지어 감기 몸살 기운이 있어서 거의 탈진했던 장동민은 순식간에 국수 네 그릇을 먹어치운다. 이를 본 홍인규는 “진짜 아픈 사람 맞아?”라며 입을 쩍 벌린다. 장동민은 “빨리 먹고 나아야지”라며 7시간의 고통을 보상받게 해준 ‘인생 국수’의 맛에 경의를 표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무한 먹텐션을 폭발시킨 ‘독박즈’는 게눈 감추듯이 15그릇을 ‘올킬’하는 기록을 세우고, 이후 ‘국수비 내기’ 독박 게임에 돌입한다. 여기서 홍인규는 미리 준비해온 장난감 의자로 ‘탑 쌓기’ 게임을 하자며, ‘절벽 국숫집’의 아름다운 풍광을 배경으로 독박 게임을 시작한다.

그러던 중 ‘최다 독박자’의 불안감이 엄습한 김대희는 갑자기 치앙마이에서의 ‘최다 독박자’ 벌칙인 ‘온몸 타투하기’를 두고 “말이 좋아 온몸 타투지, 사실 낙서잖아!”라며 불만을 터뜨린다. 이에 유세윤은 “잠시만 우리의 화장실 벽이 되어 달라”고 받아쳐 대환장 케미를 발산한다. 3일(오늘) 저녁 8시 20분 방송.

iMBC 김혜영 | 사진=채널S, SK브로드밴드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