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세온, 첫 일본 팬미팅 개최 확정…브라운티거·최전설 게스트 출격

박소진 MK스포츠 기자(psj23@mkculture.c 2024. 8. 3. 17: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net 'I-LAND'(아이랜드) 출신 최세온이 일본 팬미팅을 개최한다.

최세온은 오는 30일 도쿄를 시작으로 31일과 9월 1일 오사카에서 'CHOI SE-ON 1st Japan Fan Meeting'(최세온 첫 번째 일본 팬미팅)을 개최한다.

최세온은 'I-LAND'를 통해 독보적인 음악적 색깔을 선보이면서 일본 현지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이런 최세온은 일본 현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팬미팅 개최를 결정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MG(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Mnet ‘I-LAND’(아이랜드) 출신 최세온이 일본 팬미팅을 개최한다.

최세온은 오는 30일 도쿄를 시작으로 31일과 9월 1일 오사카에서 ‘CHOI SE-ON 1st Japan Fan Meeting’(최세온 첫 번째 일본 팬미팅)을 개최한다.

최세온은 ‘I-LAND’를 통해 독보적인 음악적 색깔을 선보이면서 일본 현지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또한 최근에는 오리콘 데일리 싱글 랭킹 2위를 기록했던 걸그룹 유니코드의 ‘Blur’(불러)를 작곡하는 등 가수, 프로듀서로서 빛나는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런 최세온은 일본 현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팬미팅 개최를 결정했다. 최세온은 다양한 무대들은 물론, 팬들과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는 코너 등 풍성한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

또한 최세온의 팬미팅에는 게스트로 브라운티거와 최전설이 출격할 예정이다. 최세온의 음악과 브라운티거의 레게, 최전설의 트로트가 한 데 모이는 만큼, 어떤 무대들로 일본 팬들을 홀릴지 기대가 뜨겁다.

한편, 최세온은 최근 미국 패션 잡지 ‘벌칸 매거진’(Vulkan Magazine) 화보집을 촬영하는 등 글로벌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