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심심해요? 김새론, 언니 한소희에 “장난감 버려라” 반말 댓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주운전 물의로 자숙 중인 김새론이 최근 카페 매니저로 취업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대세 배우' 한소희의 SNS에 반말 댓글을 달아 화제다.
김새론은 이 게시물에 "장난감 버려라"라는 댓글을 달았고, 네티즌들은 "헐 친구예요?", "새론님 오랜만이네요" 등의 대댓글을 쓰는 등 관심이 쏠렸다.
김새론은 한소희가 지난 1일 반려견과 함께 찍어 업로드한 게시물에도 "탕탕후루후루"라는 댓글을 남긴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소희는 지난 2일 개인 SNS에 공주를 연상케하는 마법봉 장난감을 든 셀카 사진을 게재했다. 김새론은 이 게시물에 “장난감 버려라”라는 댓글을 달았고, 네티즌들은 “헐 친구예요?”, “새론님 오랜만이네요” 등의 대댓글을 쓰는 등 관심이 쏠렸다.
김새론은 한소희가 지난 1일 반려견과 함께 찍어 업로드한 게시물에도 “탕탕후루후루”라는 댓글을 남긴 바 있다.
한소희는 1994년생, 김새론은 2000년생으로, 무려 6살 차이다. 이 같은 공개 반말이 가능할 정도면 친분이 두터울 텐데, 두 사람이 작품으로는 호흡을 맞춘 바 없어 친분의 배경에도 관심이 쏠렸다.
앞서 김새론은 2022년 5월 서울 강남구 학동사거리 인근에서 음주운전을 하던 중 가드레일, 가로수, 변압기를 들이받는 사고를 냈다. 경찰에 붙잡힌 김새론은 음주 측정 대신 채혈을 요구했지만, 그 결과는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기준인 0.08%를 넘는 0.2%였다.
같은해 6월 경찰은 김새론을 음주운전 및 사고 후 미조치 혐의로 검찰에 불구속 송치, 검찰은 6개월 만에 김새론에 불구속 기소 처분을 결정했다. 공판에서 김새론은 벌금 2,000만 원을 선고받았다.
각종 논란 끝에 셀프 자숙을 끝내고 연극 ‘동치미’로 복귀하려 했지만 이 또한 무산됐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14일 컴백’ 루네이트, 日 첫 단독 팬미팅 성료 - 스타투데이
- ‘완벽한 가족’ 김병철, 박주현 지키기 반전 활약 예고 - 스타투데이
- ‘둘째 임신’ 혜림, 딱 배만 불렀네.. - 스타투데이
- “공부할수록 더 하고파”...한혜진X장영란X조정식, 멘붕 빠트린 천재 소녀 등장 - 스타투데이
- 남우현, 9월 콘서트 ‘식목일4’ 개최[공식] - 스타투데이
- 뉴진스, 아이돌차트 7월4주차 아차랭킹 1위 - 스타투데이
- 뉴진스 혜인 “부상으로 활동 중단, 처연했지만 편했다”(십오야) - 스타투데이
- “유재석도 아닌데 주접은”...덱스, 번아웃 고백 후폭풍 - 스타투데이
- [인터뷰] ‘샤인’ 장해금 “롤모델 전도연, 연기할 때 행복해요” - 스타투데이
- 여에스더, 여배우 미모 의사 며느리 첫 공개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