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 “♥ 눈물에도 노출 중독, 엉덩이까지 깠는데 영상 안 올라와”(오늘의 주우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하가 노출에 중독됐던 때를 회상했다.
지난 8월 2일 '오늘의 주우재' 채널에는 '하하 형, 워터밤 차은우 씨한테 물려준 거 맞죠?'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하하가 노출에 중독됐던 때를 회상했다.
지난 8월 2일 ‘오늘의 주우재’ 채널에는 ‘하하 형, 워터밤 차은우 씨한테 물려준 거 맞죠?’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올해 ‘워터밤’ 출연이 불발된 이야기를 나누던 하하는 너무 진지하게 위로했던 박재범에게 버럭했다. 하하는 “재범이 하체 깐 적 없잖아. 난 옛날에 깠다”라고 말했다. 이에 주우재는 “그렇게 귀여운 걸?”이라고 놀렸고, 두 사람은 자존심 대결을 펼쳤다.
스컬은 “처음에는 공연할 때 조금씩 살짝 내리니까 관객 분들이 막 좋아했다. 하하가 어느 순간 부산에서 필을 받았는지 조금만 내려야 했는데 더 내렸다”라고 전했다.
이에 하하는 “스컬이 몸이 되게 예쁘고 좋다. 그때 이소룡 몸이었다. 스컬이 상의 탈의를 하면 갑자기 나도 벗으라고 외쳤다. 내가 그때는 몸이 너무 안 좋고 마르고 볼품이 없으니까 스컬이 상체 탈의를 하면 난 하체 탈의라고 그랬더니 갑자기 ‘엉덩이’를 외치면서 벗으라고 했다”라며 “그게 보령 머드 축제에서 시작이 됐다. 엉덩이를 까라고 하길래 ‘대신 꼭 올려’라고 그러니까 올린다고 했다. 그래서 내가 엉덩이를 다 깠는데 그 함성을 잊지 못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때 여자친구였던 고은(별 본명)이가 거기를 같이 갔다. 스컬이 멘트를 무대에서 재밌게 치려고 ‘내가 상체 했으니까 네가 하체’ 이런 식으로 했던 거다”라며 “우리 아내가 울면서 ‘다시는 오빠 그런 말 하지 말라’고 했는데 이미 나는 거기에 중독돼 있었다. 땅이 울리는 함성을 듣기 위해서는 여러 곡 하는 것보다 그 한 방이 훨씬 컸기 때문에 너무 끊기가 힘들었다”라고 덧붙였다.
하하는 “영상 있으신 분은 우재 편으로 보내달라. 다들 실망했는지 아니면 나를 지켜주시려고 했는 건지 아무도 안 올렸다”라고 말했다. 스컬은 “아직도 미스터리다. 많은 분이 분명 찍었는데”라고 의아해했다. 주우재는 “‘내가 아는 성별이 아닌가?’ 이랬을 수도 있고”라고 장난을 쳤고, 하하는 “너무 불쌍했나?”라고 유쾌하게 반응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남자였으면 구속” 중요부위까지‥女스타 성추행 논란ing [이슈와치]
- 엉덩이춤 추는 장원영이라니, 크롭톱 입은 섹시 바비인형
- 미녀 스타들 비키니에 무더위 싹~섹시부터 관능까지 바캉스 유혹[스타와치]
- 이동국 딸 재시, 모노키니 성숙美 언제 이렇게 컸나…쌍둥이 재아도 깜짝 “할 말 까먹었어”
- 기성용♥한혜진 딸, 태어나보니 월클 손흥민이 삼촌‥아빠 찬스 제대로
- 고소영, 얼굴도 안 가리고 스코틀랜드 관광지 활보‥깔깔이 입어도 여신
- ‘세븐♥’ 이다해, 맛집 찾아다녀도 한줌 개미허리‥비현실적 몸매
- 고현정, 하나뿐인 올케 수제 선물에 감동 “고맙고 사랑해”